교육 - 대학

대학보존전략에 관한 연구

현재, 다양한 대학보존전략에 대한 연구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대학보존계획이 많이 있다.

연구자들은 그것들을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금융 컨설턴트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이점을 제공한다.

코치는 컨설턴트다. 엄마와 아빠, 가족, 경험 많은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일반 코치로 봉사할 수 있는 개인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질문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것과 똑같은 모습.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예상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시간 낭비를 상쇄할 수 있고,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이냐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과 같은 다재다능한 금융 투자 옵션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훌륭한 자존감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위대하게 느끼기를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의심할 여지 없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자신과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그들이 경험할 역경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알기를 바란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완전히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 외에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을 가진 학교를 고르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고 생각한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에 대해서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엄마와 아빠나 좋은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전형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부적절하게 행동하고 실패하거나 단순히 몇 번의 임기 후에 떠난다는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좌절감을 느끼는 우리 대부분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강하게 씨름할 것이다. 훌륭한 저임금 교육 일자리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혹은 과제나 재정적인 약속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 것은, 지금 시간이 있을 수 없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믿을 수 없는 등록금을 지불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삶을 위해 잘 준비시키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적절한 대학 비용 절감을 선택하기 전에, 가계에 대비하기 전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하라. 투자 방법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했을 때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분명히 가장 많은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종종 그랜트 대학에 가기 위해 여분의 자금이 필요한 학생들 어린이화상영어 에게 보조금을 지급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

그랜트 현금은 교육 대학에 상환될 필요가 없으며, 그들의 아이가 대학에 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저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가족들에게 이점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현금의 얼마가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들어가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긴장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교육을 받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중요한 부분인 정확히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누구든지 이 글을 복사하고 배포하는 것을 주저해서는 안 된다. 그들이 이 게시물에서 얻을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당신은 또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계획을 세우기 위해 다양한 관점과 제안을 찾아야 한다.

이 범주에서 평균 상은 학기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공립 또는 개인 초등학교 또는 세컨다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후보자에게 연간 최대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