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수수료가 비싸서 특정 상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하지만 마침내 그 상품에 뛰어들면 그 상품은 쓰레기다.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서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항상 검색을 할 수 있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연구, 틈새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지입니다. 즉, 당신과 연결된 다른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존재해 왔다. 기본모델은 4개의 핵심주체를 포함하고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판매가 발생하는 곳에서 구별되어 추적할 수 있는 링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선택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고 그들이 성취하고 싶은 것을 알고 그곳에 도달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또한 하나의 시간에 항상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며,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도달하게 될 것이다.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들은 아마도 그들의 사업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많은 전략과 스마트스토어 리뷰 사업 아이디어를 제시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다른 기사를 쓰고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사항 중의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기사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차이가 나는 연구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PPC를 수행하고 있다면, 각 클릭에 PPC 또는 클릭당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유기적인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검색이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는 데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돈을 벌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은 다시 마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