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보상 제도가 제공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보상을 얼마나 써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둘째, 보상을 받는 것이 생활방식에 맞는지 알아야 한다.

셋째, 보상을 받는 카드는 보통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수수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보상을 받는 카드를 받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하지만 좋은 신용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다.

이 카드들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높은 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카드에 이용 가능하다. 우리는 고려할 가치가 있는 세 가지 옵션을 살펴본다.

에밀리 데이비슨 같은 신용점수 전문가들은 “원하는 만큼 카드를 가질 수 있다.

그것은 최대한의 책임을 지고 카드 관리에 관한 것이다. 대출자가 너무 많은 신용카드 계좌를 본다면, 그는 적어도 당신이 PHD 수준의 학생 대출, 자동차 보험 또는 다른 어떤 것에 대한 신청서를 제때 지불해 왔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신용카드가 너무 많은 것은 나쁜 일이다. 이제 모든 카드를 자르러 가지 마라. 다양한 신용 이력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중 몇 가지를 일반 규칙으로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5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저금리 신용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결제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FICO 점수는 지불에 관한 한 신용 점수가 나쁜지 좋은지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지불에 관한 한 시간 엄수했다면, 당신의 점수가 600점 미만인 높은 FICO 점수는 형편없다고 여겨질 것이다.

도움을 좀 받으세요. 많은 훌륭하고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고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수치를 살펴보고 당신의 선택지를 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 카드현금화 다. 당신의 빚을 더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 빚에 대한 명확한 사진이 필요하다. 오, 그리고 신용카드를 잘라라!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조공 카드는 월간 유지 보수 비용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부과합니다.또한 신용 구매 외에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저울질해야 합니다

신용 한도를 올려야 할 요금이 있나요? 다시 말하지만, 좋은 카드는 당신의 신용 가치가 올랐다고 결정할 때 당신의 신용 한도를 올린다. 그리고 그들은 추가 요금 없이 그것을 한다.

그리고 그것이 다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한도를 분수에 맞게 유지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만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에 어떤 추가 돈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연회비가 없지만 그 다음 카드에 더 많은 카드를 받는 한).

옵션 1 은행에 가서 250달러 또는 50000달러를 빌려달라고 부탁하고 제때에 지불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라. 그 방법으로 신용카드로 항상 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각각의 지불로 약간의 이자를 죽일 수 있다.

직불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사기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도입률을 너무 주목해야 한다.

대부분의 카드 통합 제안은 보통 매우 낮은 APR을 제공하지만 이것은 짧은 기간 동안만 가능하다; 대부분 12개월 동안 입문률이 당신에게 유리할지 확인하라. 특히 입문 기간이 만료될 때, 광범위한 선택을 위해 쇼핑을 해라.

마지막으로 저금리 신용카드를 신청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먼저 FICO 점수와 결제 내역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FICO 점수는 지불에 관한 한 신용 점수가 나쁜지 좋은지를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지불에 관한 한 시간 엄수했다면, 당신의 점수가 600점 미만인 높은 FICO 점수는 형편없다고 여겨질 것이다.

정직한 기업을 상대하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0의 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며, 신용 회사들은 종종 이러한 혜택을 더 많은 사람들을 유혹하여 그들에게서 카드를 얻도록 유도하는 입문 제안으로 광고한다.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를 제공하도록 하라.

사람들은 그들이 쓰고 있는 돈이 그들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는 것 같다. 그것은 신용카드 제공자의 것이고 그것은 비싼 가격에 나온다.

3개월 후, 여러분은 카드를 바꾸고 스낵 카드를 상자에 넣고 매달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그것들을 활동적이고 전류로 유지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