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지는 못한다

그러나,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을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설정하는 것조차 그들의 계획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원하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많은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제목에 관한 모든 것.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올 것이고 또한 당신의 SNS 마케팅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더 자주 그들의 요구를 먹이는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더 자주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더 빨리 성장하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 성장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하루 중 사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그 문제는 오늘날 사업 분야에서 한 사람이 오늘날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은 도저히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그 방법이다. 소셜 미디어 기능을 블로그에 추가하려면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매우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대부분의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를 정말 좋아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북마크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어떤 사이트가 품질인지를 정말 잘 보여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취급에 대해 생각조차 할 수 있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가이드라인으로 가지고 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sns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제대로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구글+ – 구글+는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중요할 것입니다.구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글+에 있으면서, 당신은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길을 끄는 특정한 차를 본다고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는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