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can 학교의 커리큘럼은 여러분이 들어가야 할 요소들 중 하나이다.

학교의 교육과정은 입학해야 할 요인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훈련 가드 k9를 위해 시행되고 있는 기술, 수업, 모듈을 연구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들은 사람들 사이의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충분히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여러분의 가족 개도 보고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개를 산책시키는 것이 잘못된 행동을 할 수 있는 부분에 산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이 당신에게도 완벽할 것이다. 당신의 이웃이 당신의 이웃에서 개를 경험하는 것에 대해 수용할 수 있을지를 측정하는 것은 그렇지 않다. 분명히 그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다.

특히 많은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나는 경우, 특히 이웃에 관한 가장 특별한 것은 개 짖는 것과 함께 짜증을 낼 것이다.

강아지 주인과 개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있어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 될 것이다. 개인은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고,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증가된 것을 통제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개 친구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개가 그 동물에 대한 자유를 발견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개는 당신의 명령을 준수하기 위해 먼저 어떤 행동이 예상하는지 알아야 한다.

그렇게 하려면 예상된 행동을 명령에 연결시켜야 한다.

또는 단어는 예상된 연관성을 보여주지 않는 한, 그들에게 전혀 의미가 없다.

크레이트 트레이닝 – 크레이트 트레이닝은 개에게 “또한”이라고 부를 수 있는 집을 제공한다.

또한, 이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하라. 단지 여러분이 집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서 그가 그 상자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대부분의 개 훈련 팁이 말해주듯이, 상자는 항상 집을 부수고, 껍질을 줄이고, 불안 문제를 많이 일으킬 것이다.

훈련은 결국 여러분에게도 재미있게 될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여러분이 마침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또 다른 직업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키는 것을 두려워할 때, 여러분의 훈련은 훨씬 덜 성공적이 되고, 여러분이 긴 확률을 무시하고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한다고 가정할 때.

보상과 정답 – 개는 명령이 무엇인지 자동으로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그들에게 기대되는 것을 보여주고 보상함으로써 주인은 개에게 주인에게 요청된 일을할 이유를 주고 있습니다. 개가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않으면 주인은 태도를 수정해야 합니다.

다시 구두로 명령을 내리기보다는,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기 위해, 짧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수화처럼, 훈련 시간을 단축하고 재미있게 끝내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하는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고, 시간이 되면 침대 밑으로 달려가서 숨지 않을 수 있는 사람이다!

개 훈련에 관한 책과 개인 훈련을 하는 방법에 관한 책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개인 훈련을 할 때 그것은 훌륭하고 또한 훈련이 일정에 충실할 때 중요하다. 훈련은 일관성이 있고 그것은 과거 코스에 기반을 둔 것이다.

거의 모든 개들은 자신의 개를 더 많이 얻기 위해 웹마스터를 기쁘게 하고 싶어하고, 명령을 확장하고 다양하게 함으로써 남성의 마음에 도전한다.

그러나 당신의 개가 최소 90%의 쉬운 명령에 적절하게 반응할 때까지 반복을 확장하고 변화시키지 말라. 그것은 종종 당신의 애완동물이 기대하는 것을 이해한다는 공정한 평가다.

이웃에 더 많이 적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분명히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개를 돌아다니게 하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보호하는 것에 대해 다르게 생각한다.

만약 개를 산책시키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들판에 거주한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이 당신이 하지 않을 이웃에서 개를 키우는 것에 강남고양이분양 대해 수용할 것인지를 측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가장 많이 관련된 이웃들은 개 짖는 소리를 사용하여 짜증을 낸다. 특히 모든 곳에서 아무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면!

그것을 고수하는 네 번째 열쇠는 당신의 프로그램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관대한 것이다. 두 기간 모두 관대하게 굴고 보상을 하는 것이다. 당신의 개들에게 항상 올바른 전형적인 반응을 보상하는 습관을 만들어라. 치료는 개들에게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므로 항상 관대하게 굴어라. 당신이 훈련 기간에 적절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애완동물과 함께 보내는 양질의 시간이기 때문에 매우 관대하라.

문을 두드리고, 벨을 누르고, 문에서 소리를 내라. 사람들은 보통 개를 화나게 한다.

당신은 당신이 충전과 함께 침착할 때 개가 달려오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계속 이렇게 하면 문에서 나는 소음에 둔감한 개를 얻을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그 행동은 일주일이나 이틀 동안 교정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