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은 스니커즈, 캐주얼화 등 한국 신발을 전문으로 하는 컨설턴트 슈즈 브랜드로, 점차 장비와 의류 등 제품 라인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금강 본점은 외국인 관광객이 자주 찾는 명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플러스 사이즈 신발과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층에는 760여 개의 개별 상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2층에는 인형의 집 갤러리와 탤런트 송혜교가 광고 촬영을 했던 다락방이 있습니다. 몰디르 코리아는 강남 청담동 인근에 위치한 패션 리테일러입니다. 2014년 1월에 오픈한 이 매장은 케이팝 그룹 JYJ의 김재중이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며 모델로서도 활발히 활동한 곳입니다.
트윈스는 외야수 맥스 케플러를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렸고, 외야수 맷 월너를 트리플A에서 콜업해 케플러의 자리를 현역 엔트리에 올렸다. 케플러는 적절한 슬개골 건염의 영향을 받았으며 월요일 경기에서 주루에서 일하는 동안 압력을받은 후 미네소타의 지난 세 비디오 게임 중 하나도 뛰지 못했습니다. 양키스 3루수 도날드슨, 일리노이주 로아이시가 부상자 명단에 추가 뉴욕 양키스의 부상자 문제는 토요일에도 이어져 3루수 조쉬 도날드슨과 구원투수 조나단 로아이시가 각각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브레이브스, CF 해리스 부상자 명단 등재 브레이브스의 중견수 마이클 해리스 2세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블루제이스, 루플로 영입한 루크스를 AAA로 지명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수요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서 웨이버 공시를 통해 영입한 외야수 조던 루플로를 메이저리그 멤버로 지명했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에는 외야수 네이선 루크스를 AAA로 옵션으로 지명했습니다.
야구, 농구, 하키 비디오 게임을 방송하는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가 서서히 붕괴되는 것은 시청자와 스포츠 활동 자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릿 콜은 순항했고, 애런 저지는 홈런을 쳤으며, 앤서니 볼프는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메이저리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이 서버의 /leagues/baseball/mlb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트위터의 숙련된 야구 기록에는 마이너리그, 흑인리그, 일본리그, 쿠바리그, 한국리그는 물론 NCAA 디비전 I, II, III, NAIA, 하계 대학리그의 통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야구선수협회(“MLBPA”)는 모든 메이저리그 야구선수와 메이저리그 계약을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한 유일하고 고유한 협상 에이전트입니다. MLBPA 일반 공인 에이전트만이 메이저리그 계약 조건 협상에 있어 선수를 대표하거나 조언할 수 있습니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는 세 가지 주요 규칙 변경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동시에 이전 메이저리그에서 영감을 얻으려 합니다. 타일러 메길이 메츠의 홈 개막전에서 9-3 승리를 이끄는 가운데 스탈링 마르테, 프란시스코 린도르, 피트 알론소가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레이놀즈는 해적들이 화이트삭스를 제압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프 시즌 동안 타이거즈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그레고리 소토와 함께 영입 된 클레멘스는 오늘 아침 스태프 데뷔를 위해 리콜되었습니다. 그는 1루에서 레드삭스의 우완 헌터 그린을 상대로 선발 등판했습니다. 롭 톰슨 감독은 기자들에게 필라델피아가 왼손잡이 스윙을 구사하는 클레멘스를 우완 투수를 상대로 주전 1루수로 기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홀은 수요일 엄지손가락 부상을 당하기 전까지 필라델피아의 첫 6경기 중 5경기에 선발로 출전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오늘 아침 왼손잡이 타자가 오른쪽 엄지 손가락 인대가 파열되어 수술이 필요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애슬 엔트리 파워 볼 레틱의 매트 겔브는 홀이 아마도 두 달 정도 결장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멤버십이 깊이 차트에서 추가로 하락할 것이라고 썼습니다. 안타깝게도 오도리지는 이번 시즌이 끝나면 자유 계약 선수가 될 것이기 때문에 레인저스는 결국 거래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로드리게스 홈런, 매리너스가 가디언즈 홈 개막전 격파 올해의 AL 신인왕을 차지한 훌리오 로드리게스는 금요일 시애틀 매리너스가 가디언즈를 5-3으로 꺾고 클리블랜드 홈 개막전을 망친 가운데 동점 투런 홈런을 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도리지는 레인저스에게 확실한 픽업처럼 보였습니다. 그 모든 사고 속에서도 그는 2021 년에 4.21, 마지막 12 개월 동안 4.40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또한 애틀랜타가 상거래의 일환으로 그의 임금 1,250 만 달러 중 1,000 만 달러를 감싸기로 합의했기 때문에 가격이 많이 책정되지 않았습니다. 레인저스가 다른 수단으로 보낸 유일한 조각은 지금까지 엄청난 리그 프로에서 6.07의 평균 자책점으로 고군분투했던 콜비 앨러드였습니다. 루프가 출시되기 전에 웨이버를 해제했기 때문에 샌프란시스코는 루프에게 일할 계산 된 MLB 최저 연봉 만 지불해야하며 메츠는 루프의 나머지 350 만 달러의 임금을 감당할 것입니다.
에인절스의 3루수 앤서니 렌던은 지난주 팬과의 언쟁으로 MLB로부터 4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후 마법을 풀겠다고 말했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