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터는 웹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다양한 디지털 광고 전략에 참여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촉합니다. 시청자가 제휴 링크를 클릭하거나 제휴 링크를 통해 서비스 또는 제품을 구매하면 수입이 발생합니다. 많은 수익성 높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하루 만에 현금이 유입되기 시작한다고 알려주지만, 이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충성도 높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Google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에서 적절한 평가를 받고, 시청자의 신뢰를 얻는 데는 시간이 걸리는 단계가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기업이 새로운 잠재 고객이나 게스트를 온라인 스토어 또는 다른 웹사이트로 추천하기 위해 제3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온라인 마케팅에 접근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하지만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에게 완전히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으면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홍보하는 제품의 배후에 있는 회사가 사람들을 돌볼 수 있는 회사인지 확신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새로운 회사에서 제휴 제안을 받고 연락이 오면 제품을 살펴본 후 내 시청자와는 맞지 않는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시청자를 구축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연장선이어야 하며, 단순히 돈을 조금 더 벌기 위한 임시방편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원거리 구매에 대한 개념은 원래 1994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인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비롯되었습니다. Geffen의 경영진은 웹사이트를 통해 오피 소속 아티스트의 CD를 즉시 홍보하고 싶었지만, 이 기능을 직접 구현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Geffen은 CDNow에 주문 성공을 처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문의했습니다.
결혼식 DJ를 틈새 시장으로 타겟팅하고, 그들이 많은 엔터프라이즈 작업을 수행하며 주요 도구에 추가 비용을 지출한다는 사실을 파악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혼식 디제잉에 관한 글을 올리는 블로거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해당 기사 링크의 최종 결과로 매출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청중 중 일부인 파티 DJ가 여러분을 위한 새로운 시장 섹션으로 바뀐 것입니다. 성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핵심은 광고주와 제휴사 간의 윈윈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향후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의 주요 주류 마케팅 기법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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