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게스트가 페이지에 방문했을 때 제품을 구매하든, 게시글에 서명하든 간에 모션을 취할 수 있을 정도로 참여도가 높아야 합니다. 물론, 이미 나를 신뢰하는 팔로워가 있는 잠재 고객을 조사해야 합니다. 숫자도 중요하지만 참여도, 관계, 권위, 페이지 뷰도 의사 결정에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실행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즉, 제휴사는 구매자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판매자의 웹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구매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주로 웹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움직이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마케팅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관한 것이라는 비유는 전혀 충격적이지 않습니다.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면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더 많은 수수료를 협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시청자가 구매에 대해 훨씬 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는 해당 인물을 방문자로 초대하여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링크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클릭할 것이기 때문에 첫 번째 링크를 통해 낮은 열매를 잡을 수 있습니다. LinkedIn과 YouTube는 구매자의 전문 지식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 두 곳이 대화의 시작이 되어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다시 유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제휴사로서 제안하는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제휴사 대안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솔루션을 찾아야합니다. 당시 저는 끔찍한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선택한 플랜에 따라 어소시에이트는 판매 당 수백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30일 동안 400달러의 전용 요금제 고객을 유치하면 600달러의 커미션을 받는 반면, 29달러의 관리형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요금제를 추천하면 150달러를 받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Sage가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에서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흥미를 느끼고 있다면 이것은 아마도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이 될 수 있습니다. 도토리는 25세에서 35세 사이의 사람들이 현명하게 현금을 투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액 투자 모바일 앱입니다. 이 연령대를 대상으로 하는 금융 추천 웹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특히 자산이나 자산이 없는 경우라면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오퍼를 테스트하는 것은 물론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사실, 추가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수록 결국에는 효과가있는 한 가지에 도달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모든 것은 실행과 시행착오를 통해 이루어지는 공부의 과정입니다. 왜 그런지 이유를 파악하고 상황을 고려한 다음, 발견한 것에서 지금 무엇을 알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때때로 청중이 어떤 기법으로 답장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상과 달리 다른 방법으로 답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다른 전술로 취급하면 그다지 큰 수익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시청자에게 감사의 목적을 부여하면 수익이 순환할 것입니다. 이 규칙은 회사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유용합니다. 시청자분들이 저를 믿고 계속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면 시청자들은 그렇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 소프트웨어의 혜택을 받은 사람에게 불만을 토로했고 그는 사과했습니다.
스토어 지식을 동기화하고 다른 기기를 연결하여 추가 자동화 기능을 누누tv 잠금 해제하세요. 웹사이트에 온라인 예약 기능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약속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 콘텐츠 자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클릭하여 지원 그룹에 문의하십시오.
이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요한 콘텐츠 제작 과정의 결과입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제품을 제휴할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20%의 정기 수수료를 지불하고 추천한 구매자가 6월, 7월, 8월에 활발하게 구독을 유지하면 해당 월마다 결제한 금액의 20%를 받게 됩니다. 이 수수료의 금액과 일반적으로 수수료를 받는 방법은 귀하가 속한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시계, 보석, 골동품과 같은 고급 제휴 제품을 구현합니다.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제휴 신청서가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는 잠재 고객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채널이나 플랫폼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 어소시에이트는 자신의 가치에 부합하는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