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제휴 마케팅을 사용해야 하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

오피가이드 랜드를 위한 새로운 광고 채널과 스트리머를 위한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다른 마케팅 채널에서 제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관찰하고 제휴 방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억하고 공유하기 쉬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청자 도달 범위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심 분야의 웹사이트에 연락하여 고품질의 게시물을 작성해 주세요.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성공을 지원하는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합니다.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직접 Bluehost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경우 웹 사이트에서 생성 된 판매 당 $ 65에서 $ 130까지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이는 매우 과도한 요금입니다. 2백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지원하는 웹사이트 호스팅 플랫폼인 Bluehost는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모든 비즈니스 또는 기업가를 위한 탁월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데이터와 시청자와의 관계를 통해 시청자가 모든 소음을 걸러내고 올바른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다음으로, 이 경로를 따라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트레일의 여러 지점에서 시청자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이 도움이 될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단계는 시청자의 요구를 충족하고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옹호할 수 있는 제품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이제 중요한 연결 고리를 만들기 위해 게시물 전체를 임의의 사물에 대한 이야기에 할애해서는 안 됩니다. 내러티브를 전달할 때 시청자는 쉽게 그 이야기에 자신을 배치할 수 있으며, 스토리는 이슈를 맥락에 맞게 배치하고 공감할 수 있게 합니다.

제휴 광고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2022년까지 미국에서만 2017년 54억 달러에서 8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중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출처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전문가로서의 권위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관련 상품을 비교하고 장단점을 파악하여 잠재고객이 쇼핑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일반 키워드보다 순위를 매기기 쉽기 때문에 특정 롱테일 키워드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Semrush 또는 Google 키워드 플래너와 같은 키워드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이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담 엔프로이는 2년 만에 웹로그 팔로워 수를 0명에서 50만 명으로 늘렸습니다. 이 모델은 제휴사에 추적 가능한 제휴 하이퍼링크를 제공하여 전환을 다시 제휴사에 어트리뷰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랜드는 주로 특정 오디언스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파트너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제휴 파트너십은 신뢰에 기반하며 기존 광고보다 더욱 확실한 브랜드 홍보 효과를 제공합니다. API는 브라우저를 중개자로 사용하지 않으므로 공유되는 정보의 양이 줄어듭니다. 또한 API 모니터링은 어트리뷰션(즉, 전체 소비자 여정 내에서 사용자 활동을 어트리뷰션할 수 있는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이 작동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휴사의 여정을 세분화하고 대금 지급까지의 고속도로를 한눈에 살펴보는 것입니다. 광고주는 SaaS 솔루션을 사용하여 파트너 또는 제휴 커뮤니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브랜드는 전체 소비자 여정에서 제휴사가 수행하는 역할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제 제휴사는 의식, 참여, 첫 번째 클릭, 최종 클릭 등 고객을 구매로 전환하는 데 기여한 요소에 대한 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이 처음에는 모호할 수 있으므로 이를 세분화해 보겠습니다.

수치도 필요하지만 참여도, 관계, 권위, 웹 페이지 조회수도 의사 결정에 고려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실행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제휴 광고 회사는 2022년까지 총 198건의 펀딩 라운드에서 13억 달러를 모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