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이커머스 판매를 개선하고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모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리버풀 에코 웹사이트의 “Currys PC World, 2018년 블랙 프라이데이에 600파운드 할인된 가격으로 믿을 수 없는 세일을 시작합니다”라는 제목의 기사도 위반 사례로 발견되었습니다. 기사 내의 각 제품 이름에는 리버풀 에코가 발생한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 제휴사 하이퍼링크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리드 페이지에서는 특정 날짜까지 10건 이상의 총 매출을 달성한 제휴사에게 5,000달러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등 특정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청하려면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인터넷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Etsy 제휴 인터넷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으려면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활기차고 고유한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고, 브랜드 ID가 있어야 하며, 기타 상세 페이지 제작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장단점뿐만 아니라 관련 내용을 이해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탭 한 번으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빠르게 편집하고 맞춤 설정할 수 있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를 구매 주문으로 부드럽게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메일 뉴스레터를 보내면 제품 제안, 제한된 혜택 및 일반적인 업데이트에 대해 직접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이름이 포함된 맞춤형 이메일 태클을 사용하면 이메일 캠페인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나 웹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나 프리랜서인 경우 고려할 만한 좋은 파트너십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여러 대체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모든 회사로부터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즉, 무료 전자책, 이메일 강좌 등과 같이 가치 있는 한 가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유료 방문자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현명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광고주가 수익을 내기 전에 손해를 보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 그래서 저는 첫 번째 사이트를 만들 때 제 취미 중 하나인 브레이킹 댄스를 주제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광고에 대해 전혀 몰랐음에도 불구하고 월 방문자 수가 약 2,000명으로 성장했습니다. 처음부터 큰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낙담하지 마세요.
D-O-I-N-G 접근 방식의 주요 요점을 살펴보기 전에 내가 어떻게 홍보를 시작했는지에 대한 약간의 배경 지식이 있습니다 ConvertKit 제휴사로서. 여기서는 제품을 검토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훠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까지 모든 사소한 것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섹션을 예로 들었습니다. 다큐멘터리 마지막에 제휴 링크가 언급되어 있었다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그 증거를 보여주면서 거래를 성사시키고 구매자 진영으로 확고하게 이동했습니다. 따라서 시청자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먼저 제품을 안팎으로 직접 체험해봐야 합니다. 선택한 제품에 대한 실제 전문 지식이 이미 시청자 중 누군가와 맺은 관계와 결합되어 얼마나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