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22

22 그룹 우리는 당신의 첫 번째 항암치료에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했고, 내가 당황했던 좋은 장비로 집합적으로 긴 연설을 했고,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mtss를 사적인 일로 유지하고 싶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그녀의 격려와 여동생에게 감사한다.

나는 아직도 그 좋은 상자 안에 있던 모든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전립선암은 가장 흔한 종류의 암에 포함될 필요가 있다.

사실, 80세 이상의 거의 모든 남성들이 이 증상의 흔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 질환은 2011년 미국에서 약 217,730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된다. 올해 사망자 수는 32,050명으로 추산된다.

11 말도 안 되는 멋진 동료는 그 악성 가슴을 위해 멋진 항해 파티를 열고 싶어했고 나는 그녀를 거절했다. 정확히 내가 무엇을 고려했을까? 정말 재미있었을 텐데!

그러나 저급 암을 가진 대부분의 남성들은 현금 선불 결과를 완전히 알지 못하고 수술이나 병원동행 방사선 상담을 위해 전통적인 전립선암 치료에 즉시 뛰어들거나, 항상 그들을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들의 딜레마에 대한 논리적인 기술 대신 그것을 추가로 받는 감각에서 얼마나 큰 효과가 나올지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인양 수술을 거부했고 그 외에도 그 수술을 받았다. 의사들은 내가 화학요법 전문가와의 약속에 대해 극도로 다른 화학요법을 받으라고 제안했었다. 대화의 평생 동안 우리는 나의 이전 화학요법 치료에 대해 논의했고 암은 거의 즉시 사라졌다. 그 시점에서, 내 주치의는 나에게 화학요법이 내가 그에게 부탁한 암의 종류를 치료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한다면, 왜 너는 나에게 그 모든 끔찍한 것들을 통해 나를 통과시켰는가? 날 거의 죽일 뻔한 경험이 우리 모두를 치료할 수는 없는 거야? 나는 좋은 대답을 기다리지 않았다

46 신경계 이탈리아인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크고 부시한 눈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생각하지 않는다). 내 것이 얇아지는 것을 보면 내가 곧 그것들을 그릴 때 나를 초조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건강한 식단은 암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도 있고 거의 낮출 수도 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것은 건강한 영양이 다른 건강 개선과 관련된 것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일반적인 건강과 심장과 위장 건강이 포함된다. 뚜렷한 것은 식이요법과 관련된 것이 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을 어느 정도 물어볼 가치가 있다.

당신의 어머니나 여동생이 당신이 유방암에 Big C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릴 때마다 그것은 사실일 수 있다.

당신의 위험은 다른 어떤 여성보다 더 크다. 어머니가 유방암에 걸렸을 때, 당신의 위험은 일반 대중에 비해 두 배나 세 배 정도 될 수 있다.

인터넷에서 이것은 단지 위험의 인기일 뿐, 단지 병에 걸리기 위해 사람을 너무 단순히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11B 단계 – (T1, N3, M0) 암은 시장 점막과 (T1) 아래에 있는 조직으로 극도로 최상의 세포층 아래 전이되었다. 이제 7개의 지역 림프절이 영향을 받았다(N3) 암은 아직 먼 조직이나 장기에 도달하지 못했다(M0)

여성 생식 시스템의 거의 모든 부분이 이러한 문제를 가질 수 있다.

가장 흔한 종류의 산부인과 암은 난소암, 자궁내막암, 자궁경부암을 포함한다.

15 2주 동안 돼지의 Id 배수구처럼 몸을 비벼대고, 72시간 동안 30cc 미만의 과도하게 회수하고 있다.

1차 배수구가 벗겨진 몇 번은 꽥꽥거리고, 말 그대로 내 과정에서 액체를 빼냈다. 만약 그들이 내 파트너를 몇 번 배수구에 연결할 수 있다면, 나는 내 다리에서 지방을 벗겨내고 흠흠, 나는 진실로 만들 수 있었다.

주의 깊은 기다림이나 적극적인 감시는 전립선암을 관리하는 한 가지 선택사항이다. 그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사선, 수술, 씨앗 이식과 같은 전통적인 치료법에 결코 의존하지 않기로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휴식과 연관되라. 매일 밤 최소 8-10시간의 수면을 취할 수도 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그 자체의 치유 전략을 할 수 있다.

전립선암은 대부분의 매일의 암이다. 사실, 매일 80세에 걸쳐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 제품의 흔적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이 질환은 올해 발견된 약 217,730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할 사망자 수는 32,050명으로 추정된다.

암에 관한 것은 또한 암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다. 때때로, 개인은 가려움증이나 매우 불편한 피부의 비늘 패치를 볼 수 있다.

그러한 패치는 보통 햇빛을 마주하는 피부와 관련이 있다.

이러한 패치는 때때로 출혈을 시작하거나 궤양으로 발전하기 시작할 수 있다.

SCC 암 확장의 초기 단계로 작용할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신호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