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은 소리를 켜지 않고도 동영상을 즐길 수 있는 Facebook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즈가 들어간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 분량의 동영상은 소리 없이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분 미만으로 구성된 이러한 동영상은 참여도가 높은 시청자에게 최신 트렌드 레시피를 전달합니다. 집 밖을 나설 수 없는 사람들에게 스트리밍 서비스는 중요한 여가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에 따라 이 모델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청소년과 청년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 회사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사람들에게 무료 시계를 보냈는데, 한 가지 조건은 피드에 해시태그 #WheresWellington을 사용하여 사진 한 장을 게시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팔로워들은 사진이 촬영된 장소를 추측해야 했습니다. 특히, 기업들은 범위와 주변 지역에 대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지만, 성공하기 위한 기본 단계는 대부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기본적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특정 채널로 범위를 좁히기 위해 취해야 할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습니다. 확실히 채널 중 하나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합니다. Facebook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며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플랫폼일 것입니다. 2004년 출시 이후, B2C 기업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되었으며, 유기적인 대안만큼이나 훌륭한 광고 수단을 제공합니다.
PPC 리더로 인정받은 뉴 주피터는 오랜 시간 동안 검증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규모와 비즈니스의 기업들이 성과 중심의 디지털 광고 방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클래스 중 하나에 불과하지만, 바스티온 엘리베이트는 소셜 미디어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이나 정부가 성공을 거두는 방법에 대한 기술을 이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사람들조차도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활용할 시간이 없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식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했을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를 보완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는 많은 기업이 직면하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성 있고 실용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https://snspro-web.com 소셜 미디어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왜 참여해야 하는지는 모릅니다. 너무 많은 기업이 임시방편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뛰어듭니다. 소셜 미디어를 위한 광고 전략을 세우고 싶다는 것은 알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지 못합니다.
트위터 고객의 거의 80%는 트윗에 대한 응답을 받았을 때 몇 가지 비즈니스를 더욱 건설적으로 느낍니다. 무료 식사, 할인, 멘션 등 어떤 특전이든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