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시장이 빈번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고려 사항을 집중함으로써 자산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결국 중간에서 긴 형태의 비디오의 집으로 유명하다. 당신은 채널을 설정하고 그것에 비디오를 게시, 바람직하게는 일반적인 테마를 따라. 당신은 다른 모든 YouTube 채널에서 당신을 제쳐두고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하나 이상의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청중은 그들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비디오에 의지한다는 것을 알고있다.
일반적으로 현재 TV 광고를 가져 오는 것을 멀리해야 합니다. SNS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소비자와 연결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구매를 장려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보수적인 유형의 고객과 비교할 때, 기업은 시청자 그룹에 집중하면서 우수한 종류와 눈에 띄는 친절한 구매자를 다루어야 합니다. 이러한 쇼핑객을 자극하여 엔터테인먼트와 소셜 커뮤니케이션의 구매 동기를 유발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인터랙티브, 콘텐츠 광고 측면에서의 노력이 필요하다. 본 연구는 소셜네트워킹 웹사이트의 광고행위가 전통시장의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는지를 조사하였다. 이를 위해 고객자산동인을 활용하여 SNS 광고활동이 일반 구매자 성과를 향상시키는지 확인하였다. 구매자 공정성 동인이 구매자 충성도 의도와 전통 시장의 미래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테스트했습니다. 페이스 북은 현지 고객을 목표로하는 벽돌과 박격포 기업을 위해 있어야 합니다. 체크인 및 평가를 허용하면, 그것은 헌신적 인 지역 추종자를 성장시키는 주요 장소입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및 광고 캠페인을 다음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있는 상상할 수없는 챗봇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부 상품을 홍보 할 때이며 소셜 미디어가 적합한 장소입니다. 당신이 그것에있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광고하고, 홍보하고, 사람들이 당신이 팔고있는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그들을 마케팅하기위한 접근 방식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할 때, 청중이 있다고 가정하는 플랫폼의 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앱에는 Facebook, Twitter, LinkedIn, YouTube 및 Instagram이 있습니다. 비록 SNS가 20대 전후의 10대나 젊은 층에 의해 이용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광범위한 세대들이 SNS를 이용하고 있다.
새로운 팔로워를 끌어들이는 것은 당신에 대해 더 일찍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당신의 모델을 소개하는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Instagram 광고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Facebook보다 높지만 좋은 소식은 유기농 달성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결과는 다양한 리트윗, 공유, 피드백, 좋아하는 것 및보기에 반영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Facebook, Google+, Twitter, YouTube, Pinterest 및 LinkedIn과 유사한 가장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내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권장합니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목표 시장과 동일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활용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인플루언서 광고에서 상호 작용을 하려는 경우 시청자가 목표 시장과 일치하는 인플루언서를 고용해야 합니다. 게시할 내용을 미리 알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동일한 콘텐츠를 너무 끊임없이 게시하지 않아도됩니다. 콘텐츠 제작자의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기술은 제품 /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진정성입니다. 그래픽에서 릴 및 그 이상에 오피가이드 이르기까지 많은 제조업체는 동일한 콘텐츠 자료 형식과 창의적인 터치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주제들은 당신이 똑똑한 콘텐츠 기술에 대해 더욱 일관되고 영리하게 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소셜 미디어에서 눈에 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독특한 모델 목소리를 정의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특정 모델에서 제출된 것을 보았을 가능성이 있는데, 그것은 단지, 좋게, 그들의 것처럼 보인다.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결과를 추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당신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알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들이 그들의 추종자들을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로 안내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도착했을 때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청중과 함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청중을 위한 명확한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마음과 영혼을 가진 것으로 끝나기를 원하며,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없는 회사로 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귀하의 회사를 참조하는 게시물을 검색하는 것이 더 간단 해집니다. 다른 경우에는 종종 많은 추종자가 있습니다 – 종종 참조, 회원 또는 열망 그룹으로 인식됩니다 (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189 쪽. OL / OOF를 사용하면 참조 그룹 및 / 또는 회원 그룹간에 입소문을 펼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