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음성 검색을 위해 이러한 제목을 최적화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수 있다.
사람들이 YouTube 동영상에서 말하는 것을 검색하는 데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검색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알고리즘에 수도꼭지를 잠그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종종 알고리즘을 마스터하는 데 좋은 것은 변환에도 좋을 수 있으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의 브랜드에 시청자를 소개하는 비디오를 결정하십시오. 이것은 반드시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설명하는 일반적인 비디오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비디오는 당신이 누구이고 당신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이것은 건설적인 구매자의 추천 비디오, 새로운 제품에 대한 광고 또는 모델로서의 본질을 말하는 다른 비디오 일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견해를 묘사하고 본질적으로 QuickFrame Inc. 또는 그 직원의 의견과 견해를 나타내지 않는 콘텐츠를 통합합니다. YouTube와 관련된 경우 뷰를 유도하기 위해 브랜딩을 포함해야 합니다.YT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더욱 간소화하기 위해 Library 및 Live와 유사한 업데이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보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시청할 수 있게 된다. YouTube는 YT 반바지, 라이브 및 VOD를 구현하는 여러 형식에 대한 투자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유튜브는 창작자들을 위한 더 많은 참여와 수익 창출 옵션을 가져오고 있다.
연구에 따르면, 18세에서 29세 사이의 95%가 이 강력한 비디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유튜브의 월 228억 번의 방문으로 구글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방문 사이트가 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기업들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채널 일뿐만 아니라 강력한 마케팅 소프트웨어이며 기업은 홍보를 위해 YouTube 채널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은 새로운 지리 정보에서 추가보기를 얻고, 제품이나 회사를 홍보하고, 대규모 구매자 기반을 구축하고, 브랜드 판매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하지만 비하인드 스토리를 얻는 개념은 높은 제조업체 중 일부를 살펴 봅니다. 이 채널에서 Bryan Elliott는 Seth Godin, Mel Robbins 및 Gary Vaynerchuk와 같은 높은 기업가와 채팅합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무엇이 그들의 광고와 회사를 수익성 있게 만드는지에 대해 논한다.
YouTube 반바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YouTube 영화를 최적화하는 것과 비슷합니다.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시청자를 끌어 들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채널 아트, 배너 및 프로필 사진은 브랜드와 동영상의 컨텍스트를 반영해야 합니다. 이미 YouTube 플랫폼에 수천 개의 채널과 수천만 개의 비디오가 있기 때문에 비디오를 주목하는 한 가지 방법은 패턴을 기반으로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특히 개발할 때 관리 소프트웨어는 모델에 대한 언급을 모니터링하는 것 외에도 의견을 모니터링하고 응답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필수 항목으로 변합니다. YouTube를 비즈니스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 유튜버 수익 로 많은 관리 도구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놀랄 수 있습니다.YouTube 비디오 설명 및 제목, 사용자 정의 축소판 그림을 추가하고 수익 창출 설정을 변경하십시오. 이것은 우리가 검토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의 제안이나 우리가 제공하는 권장 사항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평가는 대부분 수년간의 전문 지식과 수많은 연구 시간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동료들은 그들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비평을 보증하기 위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할 수 없다. Elise Moss는 SaaS 콘텐츠 작가이며 브랜드가 유익하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엘리스가 글을 쓰느라 바쁘지 않을 때는 세계를 여행하고 새로운 문화를 탐험하고 있다.
다음의 제안들은 당신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더 많은 구성원들에게 도달하도록 확실히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에 대한 인식을 줄 것이다. 소셜 블레이드 –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YouTube에서 소셜 미디어 메트릭을 잘 관찰 할 수 있으므로 채널에서 작동하는 특정 비디오 및 프로모션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계정에 불이익이 가해지지 않도록 유튜브의 보험 정책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고, 콘테스트를 너무 자주 진행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분명히, 유튜브는 오락, 교육, 그리고 그룹을 위한 강력한 채널이다. 그러나 그것이 어떻게 브랜드를 개발하고자하는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도구로 변환됩니까? Google 계정이있는 경우 하나를 선택하고 Google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Google 계정이 없으면 먼저 등록하십시오. 여기에서 Agorapulse를 사용하여 YouTube 채널의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예약하는 과정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유형의 YouTube 축소판을 만든 Canva의 편집기를 한 번 살펴보십시오. 귀하의 계정은 Google Ads에 의해 성공적으로 청구되어야하며 판촉 신용 점수를받을 수 있도록 양호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청구 태클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