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열렬한 게이머로 인식하는데, 이것은 게임을 즐기는 사람부터 그것에 열심인 사람까지 의미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이 멀티플레이어와 온라인 기능으로 더 사교적인 것으로 드러남에 따라, 게이머들은 증가하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한다.
일반적으로 디지털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개발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 업체 외에도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습니다. 2010 년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주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및 음악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20 년에서 2021 년 사이의 코로나 19 전염병은 사회적 거리 두기의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친구 및 가족과 즐거움을 얻기위한 취미로 비디오 게임에 대한 추가 가시성을 부여했습니다. 새로운 회원 기간은 현재 계획이 끝나는대로 빠르게 시작됩니다. 모든 멤버십 플랜에서 얻을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총 기록을 찾아보십시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엑스트라(PlayStation Plus Extra)는 액션으로 가득 찬 플랫폼과 하드코어 로게리크에서부터 느리게 타오르는 스토리 중심 온라인카지노 벳무브 의 모험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게임 경험을 시도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다. 모바일 게임은 콘솔 게임이 28 %, 개인용 PC 게임이 23 %로 시장 점유율이 48 %로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E3는 온라인 게임 비즈니스의 전형적인 무역 선물 이벤트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우리의 사명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원활하게 작동하는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을 만들고 크고 작은 빌더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 계획에서 감소 계층 계획으로 변경하려면 PlayStation Network 계정의 설정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구독 탭을 선택하여 PlayStation Plus 멤버십 계획을 처리하십시오. 회원 자격은 다음 비용 날짜 이후에 감소 계층 계획으로 진행됩니다. 언제든지 현재 계획이 끝나면 시작할 수 있는 모델 새 멤버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Plus Essential 회원은 전체 PlayStation Plus Collection 라이브러리 외에도 매월 초에 업데이트되는 월간 게임 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계획에서 하위 계층 계획으로 변경하려면 PlayStation Network 계정의 계정 설정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고 PlayStation Plus 멤버십 계획을 처리하기 위해 Subscription 탭을 선택하십시오.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공급자 전반에 걸쳐 세계 음악 거래의 3 배, 2019 년 영화 비즈니스의 4 배에 달하는 세련된 레저 산업 전반에 걸쳐 엄청난 헤비급입니다. 온라인 게임 시장은 더 나은 게임 효율성을 요구하는 클라이언트 외에도 개인 PC 부품, 콘솔 및 주변 장치 총 매출이 하드웨어 설계 및 혁신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구동 구성 요소였던 전자 사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여가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서 교육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디오 게임에서 발견되는 학습 규칙은 우리 교육 시스템을 개혁 할 수있는 잠재적 인 기술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열렬한 게이머는 관점을 채택하는 반면 과도한 초점의 절반을 차지하면 학습하고 있음을 깨닫지 못하고 학교에서 동일한 각도를 채택하면 교육이 중요한 이점을 누리게됩니다. 핵심 PlayStation Plus 혜택, 게임 카탈로그의 많은 게임뿐만 아니라 스포츠 재판, 클라우드 스트리밍 및 클래식 카탈로그와 같은 독점적 인 이점을 모두 즐기십시오. PlayStation Plus Extra는 PlayStation Studios, Marvel 등에서 비판적으로 찬사를받은 히트 곡과 함께 PlayStations에서 가장 큰 블록버스터 비디오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문명은 위험에 처해 있고, 그것을 방어하는 것은 너만큼이나 위험하다. 이 턴 기반 전략 게임에서 외계인 위협으로부터 세계를 낭비하지 않도록 직원을 이끌어 라.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로 사용할 수 있는 확대 팩 또는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으로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 새로운 콘텐츠 자료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자유롭게 제공되거나 초기 릴리스 이후 레크리에이션을 수익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몇몇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제작자의 완전한 관리하에 가상 환경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3D 배우와 설정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할 수 있는 적성과 함께 비디오 게임 엔진을 활용하여 서사를 만드는 새로운 종류의 작업 기계(기계 영화의 약자)가 생겨났습니다. 온라인 게임 엔진이 충실도를 높이면서 더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밝혀졌습니다. Unreal Engine은 The Mandalorian과 같은 전시회의 StageCraft 기술로 Industrial Light & Magic에서 척추로 사용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도 대부분의 다른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할 수 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