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결함

잘못은 우리가 매일 다른 사람에게서 보는 결점이 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것을 볼 수 있는 외부의 목소리를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간단한 육아 수업을 들어, 당신은 스스로 배우고 발견할 수 있고, 스스로 인정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만이 걱정을 고칠 수 있도록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결점은,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부모가 될 수 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 뇌,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하고, 또한 여러분의 스트레스 관리 가능한 것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심지어 아기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할 수 있는 능력까지도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자연에서 밖으로 나가 산책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힘과 유머에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결국, 아이들이 나쁘게 행동할 때 유아를 훈육하는 것을 주저하는 것이 더 적기 때문에 느려진다면, 왜 강아지가 잘 행동한다고 칭찬하는 것이 어려워야 하는가?

자녀에게 주의하고 경계하며 주의하라. 문제가나 잠재적인 문제를 일찍 발견하면 덜 노력하면 바로잡을 수 있다.

예방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게 한다.

부모는 누구나 휴식을 취하는 최고의 육아 조언이 무엇인지 말해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성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미쳐가는 것을 막을 때 입니다. 보통 이 황금률을 잊어버리고 그들에게 기록된 다른 것들을 포함하는 무게가 아닌 너무 많은 부모들은, 그들은 아이들 문제를 다루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것은 그들이 아이를 때리고 다치게 하고 혼자 있게 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활용함으로써, 당신의 양육 현재의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콘텐츠를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침착하게 기술 효과를 결정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건강한 행동을 칭찬해야 한다.

감사하고 원하는 것을 믿어라. 그리고 당신은 이것에 대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아낌없이 칭찬해서는 안 된다. 그 아이가 좋은 행동을 하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반면에, 만약 우리 아이들이 성공하고, 생산적이고, 창조적이며,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내가 진실이라고 믿게 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올라서서 우리의 최고의 의견 주인들을 그들의 긍정적인 추구로 확인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것을 기대하고 그들이 당신의 원하는 훌륭한 충고를 이행하는 것을 지켜봐라!육아 안내 점퍼루대여 턴키 웹사이트는 세계 각지에서 온 새로운 부모들과 연결하고 채팅할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부모에 대한 조언, 부모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필요할 때 서로 돕는다. 당신은 당신의 견해와 어린 아이들의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고, 다른 관련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특정 제품에 대한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다른 부모들도 당신과 함께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포럼을 가질 수 있다.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고 있는 것을 우리가 연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평화롭고 긍정적이고, 차분하고, 강하고, 내가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아이들은 내가 좌절하고 부정적이고, 통제되지 않고, 부주의할 때, 나는 이 과정을 가장 잘 알고 있다.

내 아이들은 내가 이 과정을 볼 때, 나는 이 과정을 본다. 이것은 내가 자기 규율이 당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데 필요하다는 것을 아는 방법이다. (특히 분노) 그리고 스트레스 대처법을 배워라.

자녀에게 보이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 현실 세계에서 끈기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가?)우리가 좌절했을 때,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것을 더 많이 보도록 표현하라. 비록 우리가 일반적으로 긍정적인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 특별한 아이는 당신이 영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헌신적이고 양육하는 좋은 육아는 헌신적인 헌신을 확실히 필요로 하고 열정은 우리 자식들을 위한 사랑 안에 들어와 그들의 행복을 우선하게 한다.

헌신하는 것은 많은 희생을 치른다. 부모로서,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시간과 개인적인 생활에 대해 희생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걷고, 말하고, 생각하고, 그런 다음, 우리가 이러한 종류의 제한적인 움직임, 말, 생각을 가르치도록 가르친다. 우리의 아이들이 그들의 마음, 호기심, 창의성, 취미를 발전시키는 것을 막거나 막지 않는 사람들 물론 정말로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그들이 이 사람들 주변의 혼란에 대해 더 많이 탐구하고 실험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지켜봐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잘 대답하고, 그들이 꽤 많은 생각을 형성하고 배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언제 그들을 빼앗는 것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라첼이 그의 삶을 사랑하게 될 것을 명령했고, 그는 14년 동안 아빠를 섬기도록 제작되었다(14) 좋은 해 동안 신부 가격을 지불하라. 어떤 사람들은 사치스러운 신부 가격으로 이 형태의 신부 가격을 확인할 것이다. 그러나 제이콥은 아니다. 왜냐하면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