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은 무엇을 하는가?

비록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과 많은 다른 지표들이 영향력이 있지만, 그들은 소셜 미디어의 성공에 있어서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 이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간의 방해를 받을 필요 없이 구매자 문제를 소통하고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일반적으로 전문가 네트워킹 웹 사이트로 사용되기 때문에 LinkedIn이 Facebook이나 YouTube와 동일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Epic Games는 온라인 레크리에이션에서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선택 인 Fortnite와 현재 중단 된 소셜 네트워킹 앱 Houseparty를 혼합하여 퀴즈 문제를 만듭니다. 사진 작가는 해시 태그 #ShotOniPhone을 사용하여 Instagram 및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진을 공유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PPC U 과정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제안, 견해 및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작성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하기위한 몇 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릭입니다. 때로는 제조업체가 가장 최근의 밈을 활용하여 젊은 청중과 상호 작용하고 참여하지만 밈 광고를 끌기 위해서는 건강한 유머 감각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다크 퍼블리싱은 타깃 소셜 미디어 광고로, 광고주의 타임라인에는 나타나지 않는다. 웹 로그는 {weblog}의 절단이며 웹에 인쇄된 대화 또는 정보 웹 사이트를 말하며 사람이나 기업이 정기적으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블로그 항목이나 게시물은 종종 비공식적인 일기 스타일의 텍스트 콘텐츠로 역순으로 표시됩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가 홍보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범하지만 이는 전적으로 방정식의 일부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관심을 끄는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을 것이다. 표준 업데이트만큼이나 소셜 광고는 귀하의 존재를 향상 시키거나 새로운 제품에 호기심을 유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홍보된 트위터 계정이나 경향, Facebook & LinkedIn 광고 또는 후원 YouTube, Instagram 또는 Pinterest 콘텐츠 자료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http://channelcan.com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그룹은 귀하를 대신하여 귀하의 계정을 처리하고 귀하의 청중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총 판매 및 고객 서비스는 서로를 향해 상승하고 있으며, 옴니 채널 고객 서비스는 고객을 유지하는 핵심 동인이지만 새로운 고객 서비스(구전)를 축적합니다. 구매자 참여 및 브랜드 지위를 구축하는 새로운 온라인 광고 아이디어가 등장했습니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 코팅 된 20 단계를 체계적으로 따르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고 어떻게 측정 할 수 있는지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네트워크에서 가장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시청자를 목표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셜은 분명히 더 개인적인 전략에 관해서, 여기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이 첨부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인적인 방법으로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더 강력하고 현명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소셜 참여를 유도하는 것과 가장 넓은 의미에서 고객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 그리고 브랜드, 비즈니스 또는 카테고리에 대해 바쁘게 유지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이해하십시오. Campaign Monitor와 같은 ESP를 사용하면 이메일 광고와 소셜 미디어를 결합할 수 있으며, 얼마나 많은 소셜 미디어 공유를 받았는지, 얼마나 많은 개인이 이메일 캠페인을 전달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대시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많은 도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의 성공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구절에서 가장 좋은 추측은 모델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구매 또는 다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개인 여행을 통해 다중 채널 행동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을 얻는 방법과 우리가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인상을줍니다. 하나 이상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광고 전략에 포함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까? 하나의 플랫폼을 통합하든 여러 플랫폼을 통합하든, 브랜드의 노출을 강화하고 전체 마케팅 성공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의 SNS 광고와 재방문 사이의 평가의 목적은 지역 식사가 tas에 대한 매개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조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 업데이트주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통계는 텍스트 내에서 참조된 것보다 최신 지식을 추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 기업 및 여러 조직이 서로 협력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소비자들은 그들과 직접 협력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은 아웃바운드 광고의 기존 전략보다 사용자에게 더 사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