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의 PageRank 알고리즘은 2006 년 2 월에 교체 (BigDaddy) – 2005 년 여름 중반에 시작된 Google의 주요 교체 (재거)의 마지막 단계 – 특히 성공적인 스팸 덱싱을 목표로했습니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색인에서 대부분 컴퓨터로 생성된 중복 콘텐츠 자료를 대량으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시자는 잠재 고객이 주로 가격, 리뷰 및 기능을 기반으로 여러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여러 소매 업체의 제품 정보를 결합합니다. Refersion의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웹 마케팅 솔루션이 스타일 산업 전반에서 브랜드를 처리하고 성장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존 잠재 고객을 확보하면 비즈니스 개발 속도가 빨라지지만 완전한 초보자는 제휴사 총 매출을 올리기 전에 모든 것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만 제휴사 순 마케팅 지출은 2017년 54 억 달러에서 2022년 82 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운동 선수라면 음식 계획, 피트니스 회사 또는 스포츠 장비와 같은 건강 및 웰빙 제품을 판매하려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현금을 버는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투자 제공 업체, 신용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 업체의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예, 제휴사 넷 마케팅은 제휴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 관계를 공개하고 청중에게 판매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알리는 데 너무 길기 때문에 합법적입니다.이 방법은 주제에 대해 50 개 이상의 기사를 쓸 때 지루하거나 틈새 시장을 싫어하지 않습니다. 관심 분야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귀하의 제휴 사업이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 수입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입니다. 새내기로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는 수수료를 벌기 위해서는 전환하는 고객이 당신의 독특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다시 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편파적이지 않은 기업가에서부터 유명한 뉴스 상점과 온라인 출판물의 그룹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편파적이지 않은 수천 명의 창작자, 기업가 및 온라인 출판물은 제휴 순 마케팅을 사용하여 매월 수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200 달러를 제공하므로 10 명의 개인만 참조하면 매월 2,000 달러를 가져옵니다. 이 숫자가 낮게 보일 수도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공간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독자가 아마 들어 봤을 것이고 현재 고객이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부터 케이크 장식 팁에 이르기까지, Teachable은 꽤 많은 틈새 과목들에 적합하다. Teachables As 오피 sociates 프로그램은 추천 월별 구독료에 대해 반복적으로 30 %의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계획은 30일당 29달러에서 499달러까지 어디든 갈 수 있으며, 이는 판매당 월 150달러까지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Systeme.io 동료는 모든 구독 및 코스 판매에 대해 평생 40 %의 커미션을받습니다. 2 백만 개 이상의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Bluehost는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려는 기업 또는 기업가를위한 뛰어난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언급된 각 지불 구매자는 평생 수수료 30%를 가져온다. Pabbly는 전자 메일 광고, 유형 작성, 구독 청구, 전자 메일 확인, 워크 플로우 자동화 및 앱 통합을 위한 여러 광고 및 엔터프라이즈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인터넷 플랫폼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번들은 Pabbly Plus | 모든 Pabbly 응용 프로그램의 경제적 번들입니다. Fiverr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가 신뢰할 수있는 재능있는 인재에게 액세스 할 수 있음) 및 Fiverr Learn과 함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자금 수익은 회사가 판매로 전환 된 사이트 방문자에게만 지불하기 때문에 높습니다. 그러나 관심이 있거나 연결되지 않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결정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요가 많고 수익 창출 잠재력이있는 제품 및 서비스로 틈새 비즈니스를 결정하십시오. 물론 이것은 이러한 틈새 시장이 매우 경쟁력이 있음을 의미 할 수도 있지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진정한 잠재 고객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개인이 새로운 손님과 고객을 비즈니스에 보내는 데 드는 수수료를받는 성과 기반 광고 유형입니다. 브랜드, 광고 네트워크 및 디지털 퍼블리셔는 모두 TUNE과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에너지 제휴 마케팅의 클릭 및 전환을 측정합니다. 소득이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보일 수는 없지만 상당히 좋게 합산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 노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응용 프로그램과 전용 계정 감독자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창의적인 재산의 다양한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여행 제휴 장치로서, 갈 때마다 최고의 수익을 창출한다.
게다가, 그들은 더 나은 구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