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비디오가 추가 고객을 변화시키는 것으로 확인되기 때문에 인스트림 또는 디스커버리 광고를 옹호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광고가 보여줄 필요가있는 지역을 결정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범퍼 광고는 프리롤, 미드롤 또는 포스트롤로 재생할 수 있는 6초짜리 건너뛸 수 없는 광고다. 의식과 고상한 성취를 위해 총을 쏘고 있다면, 이것들은 멋진 일이다. 그들의 여분의 짧은 크기 때문에, 그들은보기 길이에 적절하게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Skippable 인스트림 광고는 기본 5 초를 본 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Youtube Shorts는 Instagram 릴과 Tiktok에 필적하는 2020 년 9 월에 출시 된 Youtube 특성입니다. YouTube 반바지 비디오 기간은 이상적으로 15 초에서 1 분 사이입니다. 제목, 동영상 설명 및 동영상 태그에 이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제작자들을 위한 새로운 특징은 그들이 라이브로 나간 후에 영화에 수정을 추가하는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YouTube는 제작자가 짧은 형식의 콘텐츠로 가시성을 확보하는 데있어 가장 일반적인 질문을 다루는 Q & A 비디오에서 반바지 알고리즘을 설명합니다. YouTube는 TikTok에서 대중화된 다른 기능을 채택하여 짧은 동영상으로 사람의 의견에 회신할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는 TrueViewon YouTube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여는 동영상을 클릭하는 사람들에게서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SEO 및 키워드에 대한 분석을 수행하여 동영상이 최상의 검색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디스커버리 광고는 유기적인 검색 결과를 제시하는 최종 결과로서 특별하다. 만약 당신의 광고가 사람들이 찾고자 하는 콘텐츠와 관련이 있다면, 그들은 대신 그것을 보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새로운 상품이 들어오면 박스를 푸는 것보다 먼저 레코드를 누르고 또 다른 유튜브 동영상을 손에 들고 있다.
그러나 많은 주요 제조업체들을 비하인드 룩으로 보는 개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린다. 이 채널 유튜브 수익 에서 Bryan Elliott는 Seth Godin, Mel Robbins 및 Gary Vaynerchuk와 같은 주요 기업가와 채팅합니다. 그의 인터뷰에서 그는 무엇이 그들의 광고와 사업을 성공적으로 만드는지에 대해 논한다.
당신은 당신이 디지털 카메라에 출연할 것인지 아니면 당신의 팀의 다른 누군가가 될 것인지 결정했는가? 아마도 당신은 외부에서 전문 지식을 고용 할 것입니다, 특히 현재 비디오 콘텐츠에? 사내 편집자가 있을 수도 있고, 제작을 아웃소싱할 수도 있는가? 비즈니스 채널에 대해 어떤 설정을 선택하든 첫 번째 비디오를 게시하기 전에 선불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디지털 정보는 DIY YouTube 제조의 가치가 약 1,300달러에서 1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한다.
VidIQ는 YouTube 채널에서 토론할 경향과 주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ajmarketing.io 한국에서는 2022 년에 4 천 6 백만 명이 넘는 YouTube 사용자가 있습니다.이 웹 페이지에서는 채널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시청자 연령 및 시청자 성별 웹 페이지에서는 시청자의 연령 및 성별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지리 탭에서는 청중의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의 목적은 고객이 추종자를 개발하고 비디오 영향자로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