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나는 이전에 정반대라고 믿지만(단순히 소수의 사람들에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가상의 핸드쉐이크에 대한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생각을 바꾸었다.

나는 이전에 정반대라고 믿지만(단순히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서명한다) 가상 핸드쉐이크에 대한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가 다음 주제를 따라 회신을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주 정책. 당신은 어떤 주제를 쉬지 않고 잘 결정하고 그 방에 대한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몇 년 동안 잘 늙어야 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비교적 쉽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완성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든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필수적인 과정에 포함되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잘 수행될 것이다. 특히 발명품에서 당신의 모든 시간을 청구했지만,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헌신하는 시간은 성과를 낼 것이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으로 친구와 친구로 지내고,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에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들을 추가해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수행할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불평하는 일을 하도록 하라.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담고 있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 아니며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적용에서 웹 사이트를 내부화하거나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것은, 우리가 읽고 있는 게시물에 대해 논평할 수 있다; 우리의 웹사이트의 귀중한 백링크로 우리의 전문적 발자국을 빠져나간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른 하나는 정말로 흥미로운 사실을 던져넣는 것에 비유했다. 샴페인의 다음 잔이 언제 나올지 언급할 수 있는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웹로그 피스트에 관련 그래픽에서 기존 임베디드 텍스트 및 엔터프라이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장을 특징으로 하는 기록을 깨뜨린 사진도 대부분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잘 발달된 신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다른 관련 sns 마케팅 세부사항을 발견하기 위해 더 강하다.

당신의 틈새 광고와 마케팅 매직 발견 – 당신의 웹 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웹의 도박을 이해해야 한다.

0 그것은 무엇이며, 친절하게 물어본다. 당신의 전문화된 틈새 산업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과 함께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아마도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적절한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

소셜 웹사이트 네트워킹 통합 네트워크에는 네 인스타그램 탈퇴 트워크 개발이 중요한 요인이 많다. 당신의 정보를 따르지 않는 수천 명의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있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네트워크에 의해 원한다면, 당신의 정보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한다면,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체중 감량 계획을 얻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그렇게 하는 즉시,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 많은 사이트들이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완성하려면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의 남성과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 특별한 것은 내가 페이스북을 하루 종일 겸손한 sns 마케팅 노트북을 유지하는 이유다.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하며, 이 p에서의 도움을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전형적인 개인적 의무를 더 많이 달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