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티 맥커빈은 1999년에 웹 최적화 전문가로서 첫 직장을 시작했다. 그 일의 일환으로, 그녀는 그녀의 고객 중 한 명으로 간주되는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했다. 그녀는한 달 후 첫 번째 커미션을 획득한 후 웹 마케팅을 완전히 제휴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웹 사이트 손님, 고객 및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는 고유한 하이퍼 링크를 생성합니다.이를 주요 목표로 삼을 때 제휴 마케팅이 단순히 선택 사항 중 하나인 많은 선택권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모든 수입이 http://www.jejuvippool.com 온라인 마케팅에서 돌아 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제휴사로 홍보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 링크를 통과하면 나는 수수료를 받는다.” 나는 그 사람들 중 몇 명이 그 하이퍼링크를 클릭할 기회에 흥분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할 때는 8마일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가끔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업체가 직접적인 홍보를 통해 유기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예를 들어,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상인은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제휴하여 제휴사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18 가지 광고 유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항상 결과를 검토하고 이전 캠페인과 비교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했는지 여부를 측정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당연히, 당신은 이미 그들을 신뢰하는 약혼한 동료들을 조사하고 싶을 것이다.당신이 이것을 시도할 때, 당신은 사람들의 입구에 제품을 얻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많은 여분을 주고 있다.
이 원칙들은 자신의 사업을 올바르게 발전시키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르침을 받고 실행할 수 있는 것들이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2018년 3월 비디오에서, 나는 ConvertKit에게 엄청난 이정표를 축하했다. 즉, 매달 반복적인 수익으로 1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작가 A는 광고주와의 프로그램만큼이나 지표를 나타내며 추천된 방문자가 수행한 합의된 운동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제휴 광고는 다단계 광고라고도 하는 네트워크 광고와 겹칩니다. 다단계는 회사가 유통 업체의 다른 계층에 제공하는 다양한 보상 범위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