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마케팅 캠페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이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콘텐츠 자료를 만들어 당신의 기술을 보여주세요. 인플루언서와 다른 소셜 미디어 기업가들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무엇을 제대로 하고 있고 어디서 추락하는지 연구하세요. 다음 단계를 함께 사용하여 자신과 작업물을 판매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개인 모델을 만드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 미디어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고, 기존 고객과 상호 작용하며, 새로운 고객을 확보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강력한 방법이다.그러나 비즈니스 계정을 운영할 때는 목표 시장의 취향만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궁금하게 하고, 즐겁게 하고, 교육시킬 게시물을 만들고 싶어 한다.
여러분이나 http://channelcan.com 여러분의 소기업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이 개인 소셜 계정을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당신이 자신의 계정으로 특정한 종류의 게시물을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고 해서, 그 게시물들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반대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활동에 총 매출 증가에서 현실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말아야 하며, 목표가 있는 곳에 추가적인 비용이 있다면 적어도 모델 인지도와 인지도에서 더 많이 지출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의도된 시청자들이 어울리는 장소를 발견하기 위해 먼저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해야 할 수도 있다.
바이러스 경향과 틈새 커뮤니티와 함께, 이 짧은 형태의 비디오 앱은 고객이 몇 시간 동안 스크롤할 수 있도록 하는 초개인화된 알고리즘으로 유명하다. 틱톡 광고는 제조업체들이 완전히 새로운 수단으로 잠재 고객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하면서, 제조업체들의 판도를 바꾸어 놓았다. 어떤 방법이든,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과 얼마나 많은 시간과 힘을 당신의 캠페인에 쏟아야 하는지에 대해 개략적으로 설명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소셜 미디어 관리 전문 지식과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기법의 다른 측면들을 종합하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 계획을 가지고 싶어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모델을 광고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오피니언 리더나 이전의 사람들이 그렇게 강한 지지 기반을 갖는 이유는 그들의 의견이 가치가 있거나 신뢰받는 결과이기 때문이다(Clement, Proppe, & Rott, 2007). 서비스 및 제품을 검토하여 다음 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모델에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일 수 있습니다. OLs와 OFs는 사회적 지위를 가지고 있고 그들의 인격, 신념, 가치관 등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이다(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페이지 189). 그들은 보통 그들의 참조, 회원 자격 또는 포부 그룹으로 종종 확인되는 다른 경우에 많은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Kotler, Bur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페이지 189. OL/OF를 사용하면 참조 팀 및/또는 구성원 그룹(예: 가족, 동료, 직장 친구) 사이에서 입소문을 퍼뜨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Kotler, Button, Deans, Brown, & Armstrong, 2013, 페이지 189). 조정된 커뮤니케이션 모델은 오피니언 리더와 오피니언 형성자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소셜 인게이지먼트는 피드백, 좋아요, 공유, 재게시, 그리고 저장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수익 미디어()는 유료 광고 이외의 다른 기법, 예를 들어 고객이 제작한 콘텐츠에서 공유, 리포스팅, 멘션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노출을 의미하는 광고 용어이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기업이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수단을 재검토했습니다. 즉, 참여를 유도하는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에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개인 정보를 추출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말입니다. 소셜 미디어 팀은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과 관련하여 특별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것은 데이터에 대해 부지런히 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그들은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구매 결정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게시해야 하는 내용의 세부 사항을 좁히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가정해야 할 몇 가지 소셜 미디어 동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에서 릴, 그 이상에 이르기까지, 많은 제조업체들은 동일한 콘텐츠 재료 코덱과 예술적인 터치에 반복적으로 의존한다.
이러한 테마는 매우 일관적이고 현명한 콘텐츠 재료 기술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4월 10일부터 16일까지, 그것은 트위터에서 1000건의 계약을 받았다. 이 영화들은 소리를 켜지 않고 영화의 절반을 차지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치즈가 가득한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45초짜리 가이드를 보기 위해 소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페이스북 정보 피드 전체에 이러한 빠르고 간단한 레시피 영화가 뜨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