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독특하다. 하지만 그것과 같은 것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과 정확히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한 부분으로 설정하라.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마케팅하는 SNS를 만들려고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이 비생산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의 플러스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에 초점을 맞춘다.
자신의 평판을 검토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을 언제 꺼내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 좋거나 나쁘거나? 고양이 콘도는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기 위해 항상 이런 말을 하는 나쁜 말을 확인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한다.
실제로는 그에 반하는 것이다. 이름, 사업명,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말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나 서비스에 대해 어떤 확산이 활용되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웹사이트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항상 당신이 마케팅이 아닌 거의 모든 곳에서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왜냐하면 당신의 집 마케팅을 장악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골다공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새로운 인터넷에 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가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소셜 북마크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는 다른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사용 가능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한 가지 방법을 제공한다.
여기서 키는 동일할 수 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의 가치를 떨어뜨리고 소셜 미디어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발견한다.
당신의 니체 웹 2 0 매직 발견 – 당신의 웹 2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사회성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 듣는다. 당신의 입장에 맞춰 업계를 경영하는 소비자들은 충분히 간단하게 들리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로 그것을 성취하지 못하는지 믿을 수 있는가?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업계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해시태그에 포함되지 않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가장 유익한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올바른 남녀
고객/독자 지원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가 진행 중이더라도 고객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음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지만, 고객이 지원할 수 없는 경우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좋은 이해로, 계정 설정: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영역에서 3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선택 이름 설정, 설정 프로세스 동안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모든 플랫폼에 구체적으로 동일한 그림을 추가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 네트워킹의 몇 가지 중요한 요소가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네트 인스타 팔로워 구매 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대출 회사들이 당신을 볼 수 있는 관점으로서 당신의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결과가 네트워크에 의해 매우 좋아진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경우,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 식사 계획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할 것이다. 매일 당신은 좋은 일을 한다.
그러니 어떤 웹사이트,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에서 다루어야 할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다른 사람을 위해, 또는 그 근처에 있는 다른 사람을 위해, 그리고 거기에 붙어서 마이스페이스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계획을 세워라!
일단 어떤 웹사이트를 사용할지 상상해보라. 당신의 웹사이트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웹사이트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미묘하게 그들을 웹사이트로 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것에 대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할 때, 당신이 가장 최신의 블로그 리뷰를 만들 때 내 블로그에 있다.
블로그를 최대한 간단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개념을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두지 말고, 팬들이 쉽게 등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시적인 장소에서 놓아두십시오. 각 온라인 사용자마다 고속 인터넷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거의 발견하고, 선택을 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냥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