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hy 나이 드신 어머니를 위해 sns 마케팅을 샀어요

새로운 시맨틱 평가 기술의 사용을 통해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와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에 해당하는 지표를 위한 쇼핑을 감지할 수 있다.

구매 신호를 이해하면 판매 개인이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기업가가 마이크로 타겟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로 인해 잠재 고객과 협력하기 위한 기업의 접근 방식이 바뀌었는데, 이는 가시성이 훨씬 더 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실제로 상당 부분의 고객 상호 작용이 수행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이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게시하고, 고객 지원에 비용을 지불하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하거나 우려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웹 사이트의 큰 개인 기반으로 인해, 그 중 하나에서 다른 것으로 확실하게 연결되는 모든 링크로 인해, 작은 웹 사이트는 플래시 군중 속에 있을 수 있으며, 목표 웹 사이트 내에서 갑자기 관심이 급증할 수 있다.

사용자 생성 홍보 외에도, 이 사이트들은 특정 개인 사용자 커뮤니티 및 계층 내에 광고를 제공한다.

광고는 매우 특정한 대상 시장과 인구 통계를 가진 지정된 커뮤니티에 배치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쿠키와 브라우저 역사적 과거를 통해 선택된 광고보다 사이트 방문자 시대에 훨씬 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러한 웹사이트 중 일부는 사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는 광고에 투표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용자와 더 관련된 광고를 만들기 위한 조치를 추가로 적용했다.이 캠페인은 여행 산업이 예약 90% 감소와 지출 22% 증가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영화들은 소리를 켜지 않고 영화의 절반을 차지하기 시작하는 페이스북의 자동 재생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

예를 들어, 치즈가 가득한 피자 프레첼을 만드는 데 45초의 정보를 보기 위해 소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중요한 기업 목표를 보완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회사들이 광고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광고에 들어간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를 위한 마케팅 방법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을 인식하지 못한다.

일부 회사들은 단지 그들이 어리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는 이유로 일부 하급 직원들에게 회사의 소셜 계정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중요하지는 않더라도 마케팅 유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페이스북 메신저에서만 30만 개 이상의 챗봇이 운영되고 있다.

전 세계 쇼핑객의 67%가 지난 12개월 동안 챗봇과 상호 작용했다. 모든 소셜 미디어 및 소유 미디어에서 투명하고 일관된 모델 목소리를 내십시오.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 시작부터 상단까지 컨텐츠 자료의 개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콘텐츠를 만들어도 콘텐츠 콘텐츠로 적절한 청중에게 집중하지 않으면 마케팅 캠페인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캠페인보다 먼저 자신의 이상적인 목표를 이해해야 합니다. CoSchedule 설문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마케터들은 성공을 보고하는 데 376% 더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효율적인 목표를 설정하려면 특정하고 측정 가능하며 달성 가능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시간 제한이 있어야 합니다.성과를 내는 SNS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운영 목표를 분명히 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목표 중 하나가 젊 호빠 은 성인 인구 통계학에 추가로 매력을 부여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시청자들이 어떤 플랫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 플랫폼에서 작업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모델이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기존 브랜드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에게 나쁜 것은 아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를 모니터링하여 꽤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경쟁자가 누구이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기술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들이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