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웹사이트에 소개된 서비스나 제품의 품질을 보장하지 않으며 언급된 제품이나 서비스의 사용으로 인한 직간접적인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동대문 쇼핑 단지는 큰 액센트 가게들을 자랑한다.
한국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는 대부분 이곳에서 유통된다.그의 가장 인기 있는 총 판매 방법 중 하나는 이 개인 주택이나 대여된 복도에서 그가 상급 과정을 초대한 광범위한 상품 진열을 하는 것이었다. 영국에서, 중세의 소매업과 구매에 대한 태도는 불리했다. 소매업자들은 국가 계정의 가치를 추가하지 않고 더 싸게 쇼핑하고 더 비싸게 판매함으로써 물건을 재판매한 결과 허커보다 높지 않았다.Snapdeal은 자사 플랫폼에서 다양한 품질의 우수한 제품과 가치 있는 가격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스냅 딜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것으로, 바라트의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있는 구매를 통해 그들의 열망을 사는 즐거움을 전문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과도한 서비스 표준에 대한 헌신으로 Snapdeal 공급업체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잘 구성된 에코시스템 아래에서 기능합 성인몰 니다. 나아가, Snapdeals 미션은 인도의 가치 있는 라이프스타일 옴니채널 리더가 되는 것이다.Restoration London은 또한 Nicholas Barbon과 Lionel Cranfield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장소에 대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에 주목했다. 대형 박스 상점, 대형 마트, 편의점, 쇼핑몰, 커먼 스토어, 달러 숍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1980년대에서 1990년대 사이에 미국에서 쇼핑몰이 절정에 달했는데, 그 당시 많은 더 큰 쇼핑몰들이 지어졌고, 그들의 호화로운 쇼핑몰들로 반경 32km 안에서 고객들을 끌어 모았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시설은 상점들의 집합체이다; 그것은 밀집된 지리적 지역에 있는 많은 사업체들의 그룹일 수 있다.
소매업자 또는 상점은 상품을 선택하여 고객에게 현금이나 기타 상품을 거래하거나 홍보하는 기업이다. 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자들은 수많은 사회적 및 그룹 회사와 만족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공동체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와 제품, 위치 및 인식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과 같은 다른 유형의 소매업과 다르다. 이웃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소매상, 카페, 테이크아웃 소매상 등의 상점을 구현한다.
행선지 소매점은 선물 가게, 골동품 소매점, 애완동물 미용사, 조각가, 문신 가게, 자전거 소매점, 허브 조제 클리닉,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와 같은 상점을 포함한다.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공간에 필수적인 물품과 서비스를 홍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