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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마케팅 가이드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전형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가장하여 상품을 팔면서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고 사물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는 것을 본다. 내 제휴 웹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옹호하는 프리티 링크와 다른 도구들에 이것에 대한 더 많은 것이 있다.

트위터, 틱톡,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레딧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모두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훌륭한 무료 방문자들의 원천이지만, 그것들을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약간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사 콘텐츠는 커머스 콘텐츠 콘텐츠와 유사한 다른 이름으로도 불린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뭐라고 부르든 간에, 당신의 청중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하이퍼링크에서 구매하면 당신이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제휴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상대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멀리 있는 만큼 제휴 패키지를 검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쿠키 지속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이미 구매를 선택한 고객에게 여전히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크라우드보틱스는 비즈니스를 위한 완전하고 확장 가능한 앱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구축할 수 있게 한다.

크라우드보틱스를 통해 전문가들은 일치하는 구성요소 라이브러리와 당직 전문가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실제 코드로 전환할 수 있다.

Shopify는 비즈니스를 시작, 개발 및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Systeme.io은 30일당 27달러에서 연간 828달러에 이르는 완전히 다른 6가지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들이나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언바운스를 사용하는 첫 3개월 동안 20%의 할인을 받고, 교환을 적절하게 그들에게 유용하게 만든다.다음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청중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여 그들의 신뢰로부터 이익을 얻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이 제품은 여러분의 성공적인 제출물일 수도 있고, 정기적인 게시물의 끝 부분에서 지적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된 PDF 빠른 시작 정보이거나 동일한 스티어링이 있는 동영상이 있는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아래의 제 기록에 있는 15번 팁과 결합하여 제품의 소유자가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고 심지어 사람들의 질문에 직접 웹 세미나에서 답변하도록 하면 당신은 승자를 얻게 됩니다. 동시에, 서사시 게시물은 구글에서 실제 오피스타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수 있는 매우 공유 가능한 기사로 바뀝니다. 반면에, 앞서 언급한 모든 비용 때문에, 신체 제품은 때때로 한 자리 숫자로 비율 마진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다.

제품에 등록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제품을 사용하는 경험을 더 높이는 몇 가지 요령을 공유하고, 제품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는 제가 제대로 팔리고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접근하는 것만큼 빨랐습니다. 이메일 광고용 ConvertKit, 터치다운 페이지용 Leadpages, 웹 사이트 호스팅용 Bluehost와 같은 내 도구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상품들은 나 자신이 광범위하게 사용해온 것들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 제품을 정말로 알고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홍보하고,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제안하거나 추천할 때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먼저 여러분께 이 팁을 드리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러분이 시간이 걸릴 문제들을 예상하고, 먼저 여러분의 이웃과 그 공동체 내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즉, 제휴사는 투자자가 보상받는 것보다 더 빨리 제휴사 제품에 돈을 투입하도록 해야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밀접하게 관련된 것들을 설명한다.

제휴사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았고, 좋은 전문 지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사용에 대해 클레임을 제기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애착이 없는 제휴사 순 마케팅은 헌신이 부족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매력적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제품이나 고객 관계에 투자하지 않고 단순히 수익을 창출하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해당된다. 적절한 모니터링은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필요한 기능 중 하나이다. 그런 다음, 당신의 경쟁자들이 이 페이지들에서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는 제휴 패키지를 확인하세요.좋은 제휴사 신청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나중에 이 가이드에서 설명합니다. 그리고 Statista에 따르면, 기업들의 제휴 웹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출은 지난 12개월 동안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로 증가했다. 만약 당신의 팬층이 Z세대라면, 당신은 50개 이상의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이를 통해 제휴사로서의 제안을 구성하고 적절한 제조업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가 브랜드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모델은 제휴사에 다음과 같이 공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