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으로부터 빼앗아야 할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 있는 것의 이점이다. 에픽은 각각의 그룹 요소와 게임화를 포함시킴으로써 포트나이트와 하우스파티 계정으로 캠페인과 관련하여 트윗에 상당한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 2016년 9월, 테이스티는 18억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버즈피드는 현재 테이스티의 콘텐츠 제작에 전념하는 75명의 팀을 보유하고 있다.
나는 이 정보가 당신이 더 나은 소셜 미디어 마케터가 되도록 돕고 동기를 부여하기를 바란다. 일관성을 유지하려면 먼저 앞으로 한 달 동안 소셜 미디어 캘린더를 만들어야 합니다.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한 핵심은 콘텐츠를 미리 예약하는 것입니다.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단지 연결하고 업데이트를 공유하기를 원하는 친구들을 위한 것이었다. 마찬가지로, 트위터는 개인 웹로그의 축소판이기도 했다. 오늘날로 빠르게 나아가면, 이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매우 유행하는 광고 채널로 발전했다. 자기애, 자신감, 자기관리에 가치가 있는 젊고 많은 사람들로 구성된 강력하고 응집력 있는 소셜 미디어 지역을 구축해 온 뷰티 브랜드 Glossier를 예로 들어보자. 그들의 마케팅 캠페인인 “Feeling like”에서 글로시에는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제작되고 배포된 비디오 시퀀스를 통해 다양한 계층의 실제 6명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에 대해 말하면서, 그 이야기들은 집단, 수용, 가정, 믿음, LGBTQ와 같은 포인트를 집중 조명한다IA+ 가시성은 그들의 화장품을 모든 사람의 삶의 핵심에 미묘하게 연결한다.
적절한 시기에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참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룹을 계속 매료시킵니다. 그것은 또한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문제를 극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만드는 것입니다. 단순히 모든 게시물을 대량으로 만들지 마십시오.무역에서, 상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고 있고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종종 대변인이 시청자들에게 추가 정보를 위해 제품 웹사이트를 살펴보라고 요청하는 것으로 끝이 난다. 이러한 QR 코드는 휴대 전화와 컴퓨터 시스템으로 스캔되어 시청자들을 제품 웹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신문의 경우, 수년간 독자 수가 감소했다. 그러나 신문에 대한 독자층의 충성도는 계속해서 인쇄 전용 매체에 맹렬하게 충성하고 있다.
이것은 기업들이 잠재 고객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전략을 수정했는데, 이는 현재 상당한 비율의 구매자 상호작용이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에서 수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고객은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비판을 제출하고, 고객 서비스를 평가하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질문하거나 고려 사항을 목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Success에 따르면 고객의 80% 이상이 서비스와 제품을 조사하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쇼핑객들과 믿음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회사들에 의해 추가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잔인한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스타트업은 많은 속임수를 알고 싶어하는데, 그 중 하나가 SNS 마케팅이다. 롱테일 마케팅의 반쪽이 되기에는 비용이 적게 드는 SNS 마케팅은 노동의 결실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기존의 오랜 SNS 광고를 가진 회사가 경쟁에서 추가적으로 발목을 잡도록 허용한다.
예를 들어, 한 스타트업이 무려 천 개의 기사를 포함하여 3년 동안 하루에 한 개의 기사를 인쇄했고, 더 큰 자본을 가진 새로운 경쟁사가 앞으로 천 개의 기사를 공개했습니다. 두 스타트업 모두 기사 전체가 동일한 다양성을 드러냈지만, 출판 3년차 스타트업은 브랜드가 있을 수 있고, 경쟁사는 수많은 검색엔진에 의해 스팸으로 표시된다. 결과적으로, 잘 설립된 스타트업과 최근에 설립된 스타트업 사이에는 항상 312개월의 간격이 존재할 것이다. 물론 https://snspro-web.com 아무리 사회적 노력을 계획해도 일이 뜻대로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유익한 기사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단순히 당신의 블로그가 소셜 미디어 광고 트렌드와 관련하여 당신의 데이터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당신이 배워야 할 모든 기초를 망치기 위해 노력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 용어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 과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개요를 제공합니다.그러나 엔터프라이즈 계정을 운영할 때는 대상 고객의 취향에 대해서만 가정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흥미롭게 하고, 즐겁게 하고, 교육시킬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들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사업용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특정인이 개인 소셜 계정을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계정에 특정한 종류의 게시물을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 게시물들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활동에 더 많은 돈을 써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