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ns 마케팅 – 피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일반적인 실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과 계획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먼저 몇 가지 기본 용어와 정의를 시도해 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명백한 결과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자신에게 말하고, 공유하고, 사고, 도움을 구할 수 있는 채널이 이전보다 더 많아졌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구매를 위한 것이든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든 간에, 그들의 특정한 사람의 여정에 걸쳐 다채널 습관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다가가는지, 그리고 우리가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인상을 준다.Google Analytics와 같은 분석 및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도록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 메트릭을 추적해야 하는 경우 이 방법이 가장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앞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많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옵션에는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 옵션이 정기적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또는 모델이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적어도 현재 브랜드와 일치하는 방법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여기에 소개된 캠페인의 대부분은 코로나 관련이 있지만, 그것이 널리 퍼져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그 회사는 청중들의 욕구를 깊이 이해하고 그것들을 처리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의 콘텐츠 자료를 만들었다. 증오자들에 대한 그렉의 재미있는 반응은 완전히 새로운 청중들을 사로잡은 것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을 너무 중요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훌륭한 적용이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비디오는 주로 소셜 미디어 시대를 위한 요리 공개이다. 형식을 추측하는 것은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방법이며, 브랜드 캠페인 해시태그는 성공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에 사전 최적화된 10,000개 이상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과 120만 장 이상의 인벤토리 사진을 갖춘 Design Wizard는 이미 많은 작업을 완료해야 하는 게으른 기업가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파노라마에서 예상했듯이, 2018년은 전통적인 콘텐츠에서 비디오로 엄청난 변화와 진보를 목격했고, 그것은 올해 더 커질 것이다. 또한 리드 광고를 CRM 또는 이메일 광고에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것 외에도 리드, 연락처 및 시청자를 Facebook 광고 계정과 함께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Hootsuite는 여러 개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처리하여 하나의 로그인 아래에서 하나의 대시보드로 바로 연결하고 비용 없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긴 형태의 인스타 팔로워 구매 웹로그 게시물을 쓰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면 다른 누군가는 사회 홍보와 게시물의 일정 조정의 창의적인 측면을 관리하기 때문에 당신의 할 일 목록에는 훨씬 더 적은 것이 있을 것이다.기본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 중 하나인 Hootsuite는 그룹 구성원 전체의 협업과 승인 과정을 허용합니다. 모든 피드백과 언급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는 주요 이점 외에도 업무를 할당하고 소셜 미디어 일정을 계획하고 업데이트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챔프와 같은 소셜 미디어 스케줄링 장치를 사용하여 콘텐츠 자료 캘린더의 모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광고는 가격이 매우 낮기 때문에 많은 최근 고객과 고객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소규모 비즈니스로 유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홍보하는 것은 매우 저렴하며, 당신은 그것으로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홍보는 또 다른 좋은 수익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B2B 브랜드가 애초에 소셜 미디어 광고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이다.게릴라 광고는 브랜드나 기업이 참신하거나 갑작스러운 광고 및 홍보 전략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공동체 효과는 상품이나 서비스가 더 많은 개인이 그것을 사용할 때 더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으로 변하는 현상이다. 정기적인 소셜 미디어 리뷰에서 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노력에 대한 책임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셜 전략이 만들어내는 영향력과 수익성 결과를 강조한다.

최근에는 SNS 상에서 타인과 연결되는 것 외에도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과도한 확산 에너지와 이용자가 증가하는 SNS를 활용한 SMM은 서비스의 의식을 높이고 총매출을 촉진하는 데 효율적이다. 소셜 미디어는 영감, 여가, 뉴스의 원천으로 밝혀졌다. 흥미롭게도, 그것은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기업들이 소셜의 기능을 수용하면서, 가장 효율적인 이전의 디지털 광고 도구 중 하나인 것으로 밝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