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최고의 육아 팁 중 하나는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것이다.

가장 좋은 양육 요령 중 하나는 여러분이 분노를 조절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분노로 행동하고 있고 젊은이들은 결국 해를 입게 된다. 그래서 여러분은 어린아이와 마주치기 전에 심호흡을 하고 휴식을 취하기를 원한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예비적인 이해 방법으로 아이들에게 접근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렇게 하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배우자가 감퇴하지 않을 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찾도록 할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당신의 아이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한편, 부모들은 아이들이 나이가 들어 부모가 되고 그들이 원하는 사람이 될 때 실패를 느낀다. 어떤 부모들은 어린 소년이 모든 의사들 대신 밴드와 함께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은 확실히 어떤 양육도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시도하고 싶은 아이템의 하나의 파란 인쇄물이 아니라고 믿는다.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과 관련하여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것이다. 특히 아이가 가족에 큰 고통을 주었다면 –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가지 장난을 즐기는 것 –

남편과 데이트 밤을 정하거나 더 중요한 것 내 딸이 어렸을 때, 남편과 나는 매주 밤 내 남편의 여동생 배를 집에 먹이고, 내 딸을 먹이고, 여자들을 놀리고, 그녀를 재웠다. 그녀는 우리가 함께 외출하는 동안 조카딸과 사귀고 싶은 의도에 감격했다. 그리고 내 딸은 항상 그녀의 이모 운동, 다이어트 팁은 확실히 승/승리할 수 있는 상황과 훨씬 필요한 것을 기대했다. 지속적인 양육 요구에 종지부를 찍다

어린 아이들에게 매일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아이들이 단순히 사랑한다고 느끼고 싶어할 것이라고 말해라. 아이들이 자랑스럽다고 느끼게 하고, 그들 자신을 자랑스럽게 느끼게 하라. 이 위대한 아이들과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그들을 필요로 한다고 설명하라. 모든 아이들이 포옹과 키스를 많이 하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고, 그들을 위해 항상 곁에 있을 것이고, 항상 사랑하게 될 것이라고 충고하라.

놀라운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고기를 얻으십시오. 나는 충분히 이것을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어린이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음식에 대해 이러한 것들을 꾸준히 먹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는 단지 당신의 아이가 이미 ADHD 신호와 증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가 반항할 수도 있고, 그가 이미 ADHD 신호와 증상을 듣는 것을 거부할 수도 있다.

주의력, 집중력 부족 또는 집중력 부족: 이 모든 것들이 식품 염료와 방부제 알레르기 의심과 관련이 있다.

내 아들은 이것들을 고립된 채 제거하면서 엄청난 진전을 이루었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소중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10대 연수 수업에 앉아 있어야 하는 대신에,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자녀들에 대해 전반적으로 계속 발전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여러분은 왜 그들이 그것을 잃고 있고 여러분을 화나게 하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위치 반응으로 균형을 맞추는 방법은 기억하라. 모든 행동이 그렇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악의의 한 종류!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괴적인 활동이 주의를 요한다.

이것을 배울 것이고, 웹상의 수업으로 더 자주 배울 것이다

자기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중요한 일이지만 한계와 대처의 수준이 되어야 한다.

이것은 감정에 대해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이 전화기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을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심과 분노의 통제는 어떤 커플들에게는 좀 어려운 일이다. 이 대화를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 글은 부모에게 육아에 대한 보충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부모는 무시하거나 유념할 수 있다.

부모에게 집중하거나 읽은 모든 것을 실행할 필요가 없다. 가족 휴가로 인해 울려 퍼지는 것을 가져가라.

그 또는 그녀는 육아를 다른 모든 목표보다 더 많이 하고 단어, 육아, 그리고 그들의 아이들이 정말로 먼저 온다는 목표보다 더 많이 한다.

자동 양육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어린 아이들을 양육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 종합심리검사 을 생각하지 않고 육아의 움직임을 통해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은 곧 당신의 삶을 이어받는 일상적 일상에 빠지게 된다. 당신의 일상적 기술에서 벗어나 당신의 일상적 기술에서 벗어나 당신의 일상적 기술에서 벗어나 당신의 아이들을 매일 금요일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주를 가진 모든 날을 스케줄 가족 시간으로 몰아가라. 당신의 삶에서 더 많이 나타나게 된다. 당신의 어린 아이들의 삶에 더 많이 현재로 눈을 돌리기 위해

중위는 정말 똑똑한 육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