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에 대한 매우 좋은 거래를 찾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의 게시물에 약간의 반전이나 갑작스러운 요소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를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과 함께 악기에 참여하거나, 각각 코미디 방식으로 수행되는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생각할 것이다. 하우스 파티 포트나이트 트리비아 챌린지 내의 비디오 게임 스킨부터 디어 키튼 비디오의 여가, 넷플릭스의 IG 레지던트 시리즈의 심리적 도움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시청자들에게 가치 있게 제공했다. 유엔 오스트레일리아는 소녀들을 위한 근본적인 자기 방어 “춤”을 창조함으로써 짧은 형식의 비디오 웹사이트의 완전한 잠재력을 받아들였다. P&G는 쇼트폼 비디오 앱에 게시된 300만 편의 영화를 위해 피드 아메리카와 매튜 25부에 기부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여행 사업이 예약 90% 감소에서 회복하고 지출이 22% YoY 증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다른 예들은 그것이 이를 악물고 마감일을 지킨 것에 감사하는 것과 같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지만, 버즈모와 같은 소프트웨어는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오늘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링크드인, 구글+를 포함한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한다 어디 한번 볼까요. 첫째, SNS 광고를 통해 획득해야 할 목표를 설정할 필요가 있다.

목표를 가능한 한 구체적으로 설정하면 광고를 계획하는 것이 더 간단해질 것이다.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이나 브랜드가 자신에게 충실하지 않거나 기존 브랜드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S. 모의, SNS 광고 이용행태, SNS 광고 및 마케팅 영향 및 전략, The Treatise on the Plastic Media, Vol.16, No.3, 7786. 여기에 소개된 캠페인의 대부분이 COVID-tie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것이 그들이 자주 가졌던 유일한 것에 대한 것이다.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기업을 참조하는 게시물을 검색할 수 있도록 더 단순하게 만든다. 비록 좋은 콘텐츠가 결국 당신의 소셜 채널을 판매할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초기 팔로워를 달성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당신을 팔로우하기 위해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채널을 검색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 제출하기 전에 플랫폼의 문화와 사용자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해 실제로 느낄 수 있도록 다른 게시물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잠복하고 공유하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준비가 되었으면 청중 조사를 사용하여 내용을 말하고 청중이 다양한 내용 유형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관찰하십시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포함된 인구 통계가 있습니다.중요한 것은 마케팅 노력에 도움이 되는 도구를 찾고, 이를 알 수 있는 시간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장비에 새 장비를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단순히 신선하고 광택이 나는 것이 나타났다는 이유로 오래된 장비를 버리지 마십시오. Instagram 및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에 미리 최적화된 10,000개 이상의 무료 디자인 템플릿과 120만 장 이상의 인벤토리 사진을 갖춘 Design Wizard는 많은 작업이 이미 수행되기를 원하는 게으른 마케터에게 적합합니다.매주 최신 광고 아이디어, 방법 및 우수 사례를 받은 편지함에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UTM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에서 웹 사이트로 방문자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에 해당하는 장치가 소스의 사이트 방문자와 웹 사이트의 습관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용이 제때 작성되었는지 추적하기 위한 내용 작성 개요.현재 소셜 미디어 뷰어에 대한 숙제를 하고 핵심 사용자가 이미 활동하고 있는 네트워크에 집중하십시오. 실제 사회적 고객이 어떤 모습으로 보이는지 확인하기 전에 추가 평가를 수행해야 합니다. 위와 같은 인구 통계는 여러분의 목표 시청자가 어디에 사는지 이해하는 데 유용하지만, 또한 여러분의 소규모 사업이 필요로 하는 장소를 결정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모든 사회 공동체의 뉘앙스를 이해하는 데도 필요합니다. 스프루트 소셜의 2022 인덱스™ 보고서는 고객이 브랜드의 상품, 서비스 및 특성을 강조하는 콘텐츠 자료와 구매자의 추천을 보고 싶어하는 것을 보여줍니다.그것은 고객 결정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손가락질할 수 있는 광고의 한 가지 형태이다. 강력한 구글 유기농 검색과 관련된 상위 10개 구성 요소 중 7개는 소셜 미디어에 의존한다.

이것은 만약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덜 활동적이거나 활동적이지 않다면, 그들은 구글 검색에서 훨씬 더 적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스타그램은 월평균 1억 3천만 명의 고객과 1.46%의 인터플레이 요금을 가지고 있으며, 트위터는 월평균 2억 1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의 상호작용률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기업에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기술은 천문학적인 예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공유는 누군가가 볼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