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주의 시대의 클래식 음악(약 1820년부터 1900년까지 작곡)은 일반적으로 재즈, 특히 1940년대의 비밥 재즈와 같이 많은 양의 키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노래의 키나 하우스 알림이 4바마다, 심지어 2바마다 바뀔 수 있다.
19세기에 새로운 작곡이 대중에게 알려지게 된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악보의 판매에 의한 것이었는데, 이는 센터 클래스의 신참 음악 애호가들이 그들의 피아노나 바이올린과 유사한 다른 널리 퍼진 장치로 집에서 연주하는 것이었다. 20세기 음악과 함께, 라디오 방송과 같은 새로운 전기 기술의 발명과 축음기 음반의 대중적인 시장 가능성은 청취자들이 듣는 노래와 물건들의 녹음이 새로운 노래와 곡들에 대해 알아내는 원칙적인 방법을 바꾸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것은 오페라나 교향악 라이브 공연 티켓을 살 여유가 없었던 저소득층이 이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해주었다. 그것은 또한 개인들이 이 지역들을 여행할 여유가 없을지라도, 그 나라의 완전히 다른 요소들, 혹은 심지어 세계의 다른 요소들로부터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여성들은 작곡가, 작곡가, 기악 연주자, 가수, 지휘자, 음악 학생, 음악 교육자, 음악 평론가, 음악 저널리스트 및 다양한 음악 직업으로서 역사적으로 음악에서 주요한 위치를 차지해왔다.일반적으로 상주 시청자를 위해 수행되는 음악과 스튜디오에서 공연되는 음악을 구분하여 음악 소매 시스템 또는 방송 시스템을 통해 녹음 및 배포할 수 있다.
그러나 시청자들 앞에서 상주 공연을 추가로 녹화하여 배포할 수 있는 상황이 추가로 많다. 라이브 공연 녹음은 각 클래식 음악과 록과 같은 인기 있는 음악 형태로 유행하고 있으며, 불법 테이프로 녹음된 상주 콘서트는 음악 애호가들에게 귀하 http://01021142116.com/ 게 여겨진다. 잼 밴드 장면에서, 스테이, 즉흥적인 잼 기간은 스튜디오 녹음과 가장 잘 어울린다. 음악은 학교에서 중요한 부분이었고, 소년들은 6살부터 음악을 배웠다. 그리스 음악 이론은 궁극적으로 서양의 정신적, 고전적 음악에 대한 생각을 바꾼 그리스 음악 양식을 포함했다.2006년 11월, 마이클 J. 크로포드 박사와 그의 동료들은 음악 치료법이 정신 분열증 환자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추가로 발견했다. 20세기에는 피터 키비, 제롤드 레빈슨, 로저 스투루론, 스티븐 데이비스가 필요한 기여를 하였다. 하지만, 많은 음악가들, 음악 비평가들, 그리고 다양한 비철학자들이 음악의 미학에 기여했다. 19세기에 음악 평론가이자 음악학자인 에두아르트 한슬릭과 작곡가 리하르트 바그너 사이에 음악이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한 중요한 논쟁이 일어났다. 카일 갠과 비슷한 해리 파치와 다른 음악학자들은 미세한 음계와 대체 음계의 활용을 연구하고 시도했다. 또한 라 몬테 영, 리스 채텀, 글렌 브랑카와 같은 많은 트렌디한 작곡가들은 단순한 억양으로 알려진 음계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그는 자신이 절대적으로 거주하고 있지 않다는 느낌의 절망에서 벗어났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이유라고 부르는 것을 받아들이고 발견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거주한다는 것은 단순히 나이를 먹는 것이지만, 당신의 삶으로 그것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위압적일 수도 있지만 파라눌은 여기서 그것을 완전히 받아들였다. 클라이맥스에 근접한 REACH THE SUNHINE.는 천상의 페이드아웃 가능성에 정착하기 전 발견된 순간에 희박한 것과 밀집된 것 사이를 뛰어다니며 내가 유일하게 희망할 수 있는 것이 올해의 진보적인 앨범 중 일부가 되기를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제공한다.
20세기 후반까지, 과도한 음악 형태와 낮은 음악 형태 사이의 구분은 더 높은 고품질, 더 우수한 예술 음악과 술집과 댄스 홀에서 듣는 대중적인 스타일의 음악을 구분하는 사운드 차이로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졌다. 클래식 음악에서와 같이 음악이 비교적 정확하게 표기될 때에도, 표기법이 음악의 모든 구성 요소를 정확하게 명시하지 않기 때문에 연주자가 해야 하는 수많은 선택이 있다.
기존에 작곡하고 주석을 달았던 음악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전략을 해석이라고 한다.
단어의 부속물로서의 음악의 기능은 기독교의 역사에서 보다 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다. 기독교 역사에서는 항상 본문의 우선권이 강조되어 왔으며 일반적으로 로마 가톨릭 교리에서와 마찬가지로 신앙의 기사를 만들었다. 일반적인 구호의 종류에서, 멜로디는 텍스트 조명에 사용되었다; 소리의 구성은 문구에서 힌트를 얻었다. 10세기에, 사상가인 Al-Farabi는 성악이 듣는 사람들의 정서와 영혼을 어떻게 자극할 수 있는지를 묘사했다. 17세기에, 학자 로버트 버튼스 멜랑콜리의 해부학은 음악과 춤이 심리적인 질병, 특히 우울증을 치료하는데 중요하다고 주장했다.몇몇 대학생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