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마찬가지로, 봇은 또한 한 페이지가 하이퍼링크 주스와 권한을 다른 페이지로 전송하기 때문에 새로운 콘텐츠를 인덱싱하고 어떤 페이지가 가장 중요한지 인식하기 위해 상호 연결된 커뮤니티를 여행한다.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포함할 것인지, 귀하의 브랜드를 언급할 것인지 또는 직접 검색할 것인지는 다른 사람들에 따라 다릅니다. 풍부한 스니펫을 표시하려면 구성된 콘텐츠를 구글봇이 더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조화된 데이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리치 스니펫은 SERP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하는 페이지의 콘텐츠 자료 조각입니다. 여기에는 사이트 링크, 리뷰, 다양한 의견, 제품 가격 등이 포함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사진과 관련된 텍스트 데이터를 제공 구글상위노출 할 수 있습니다.당신의 웹사이트가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 잘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면서 당신의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중심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보통 건설적인 결과를 낳는다. 지원되는 주석 마크업과 함께 구조화된 정보를 사용하여 내용을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HTML 코드에 마크업을 페이지에 추가하거나 Data Highlighter 및 Markup Helper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이 내부 검색 결과 페이지를 크롤링할 수 있습니다.색인이 없는 것으로 표시된 게시 유형은 사이트 맵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Google Ads와 같은 PPC 광고 해결책은 SEO와 동일한 결과를 얻지 못하며 자연 검색 순위를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대신, 구글 광고는 잠재 고객들이 당신과 같은 기업을 찾는 순간에 광고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웹 사이트의 특정 사용자 웹 최적화 등급은 웹 페이지가 검색 엔진의 고품질 지침을 얼마나 잘 준수하는지 나타냅니다. 점수가 80% 이상이면 온라인 웹 페이지가 이미 잘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80% 미만의 점수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다.
등급이 30% 미만이면 웹 사이트에 심각한 오류와 웹 최적화 지점이 있으므로 반드시 주의해야 합니다.CTA를 설계하는 방문객들은 클릭하고, 누가 클릭하는지 알고, 효율성을 측정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요금을 통해 클릭을 최적화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젯 전체에서 보기 좋은 터치다운 페이지를 시작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완료하도록 최적화된 양식을 추가하며, 페이지를 보는 사용자에 따라 내용을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와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하는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편리한 단일 위치에서 검색을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독성과 유용성은 서씨를 능가한다.
이 방법은 웹 사이트 외부 활동을 통해 사이트 순위를 높이기 위해 배포된다. 기업들은 파트너십,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다양한 웹 사이트에서 방문자 블로그를 통해 이러한 정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SEO의 이 측면에서는 사용자의 콘텐츠에 대한 다른 사람의 의견을 전달하는 요소를 다룹니다. 예에는 권한 백링크 카탈로그, 소셜 미디어 공유 및 브랜드 또는 콘텐츠 자료가 언급된 기타 사례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