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물을 마셔라 – 충분한 수분이 그들의 다크서클과 한 가지 원인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일생 동안 매일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로 물을 소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물 마시기 – 충분한 수분 공급이 그들의 다크서클과의 한 가지 원인이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매일 물을 소비할 수 있기 때문에 물은 많은 이유로 당신에게 필수적이기 때문에, 눈 아래 어두운 것과 싸우는 데 있어서 슬라이드쇼를 우선시하고 다른 방법에서 당신의 몸의 이점을 훌륭하게 만들 수 있다.

생선을 먹어라. 오메가-3 체지방을 매일의 영양 섭취에 포함시킬 경우, 이것이 작은 혈관을 이자율 응고 없이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생선 기름은 비타민 An과 D의 큰 공급원인데, 둘 다 매우 눈에 건강하다.

초기에 아랫도리 크림을 바르면, 나중에 비싼 수술에 저축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중요한 일이다. 강한 재료, 주로 히알루론산을 사용하여 아이 세럼이나 아이 크림을 사용하는 작업, 권장되는 대로 적용하라. 이것을 사용하면 나이를 먹을수록 안구가 유연하고 튼튼하게 유지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수술 후 안구 치료의 한 부분으로서, 밝은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어두운 안경을 사용하도록 권고한다.

심지어 보호 안구 착용은 잠자는 동안 우발적인 긁힘을 피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수술 후 건조한 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수술 직후 당신은 약간의 자극을 느낄 것이다. 가벼운 통증을 경험할 수도 있다.

사실 당신의 의사는 고통 살인자들에게 안구 시력이 흐릿하고 심각한 양의 귀환을 권고할 것이다. 또한 정상이다. 이 시간에는 피가 흘렀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면 증상이 줄어들고 눈과 시력이 훨씬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수술시 콘택트 렌즈 착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팁은 실제로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이다. 사실 쉬운 운동은 눈알을 소켓에 돌려 몇 분을 사는 것이다. 아래로 내려가고, 그리고 소량의 분에 걸맞게 남겨둔다. 단단한 물체를 가지고 눈 앞에 있는 물건의 거리와 위치를 한 바리에 집중하고, 눈을 이용하여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물체에 집중하라. 가장 좋은 조언은 여전히 안경을 벗기고, 다시 안경을 찾는 녹내장 것이다. 당신의 자연스러운 완벽한 눈 사진 몇 년 전에 안경을 버렸고, 아이웨어의 평생 동안 불편과 요금을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에 감사했다.

황반변성은 망막과 관련된 작은 중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결국 실명을 유발할 수 있다.

눈 건강을 돌보기 위해 예방 조치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다.

우선 눈의 내장에서 눈의 흐릿한 부분이 점차적으로 나타난다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당신의 마쿨라에는 손상된 세포가 있고 이것은 당신이 얼마나 잘 보는지 흐릿하게 만든다. 그래서 마쿨라는 무엇인가? 그것은 광감지편인 망막의 부분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십대들이 태양의 극심한 폭력 복사로 인한 더 높은 위험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접촉광은 성인들에 비해 더 크다. 그들의 접촉광은 비교적 더 높다. 당신의 시력에 어려움을 보지 못하더라도, 당신이 당신의 시력에 정기적으로 시력을 검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종류의 것은 당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모든 것이다. 안경, 당신은 시계 의사에 의해 매년 시력을 검사해야 한다.

사소한 시력 문제는 알아차리기 힘들지만 눈 주위에 많은 부담을 주고 나중에 합병증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확실히 할 수 있는 간단한 예방조치를 한다.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를 강하게 착용하는 선글라스는 또한 많은 활동 중에 눈 부위가 이물질로부터 부상당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어떤 선글라스, 특히 거품처럼 보이는 선글라스는 Uv 광선과 눈부심뿐만 아니라 이물질로부터도 큰 보호를 제공한다.

선글라스에 사용되는 많은 재료들은 긁힘에도 내성이 있어 산산조각이 난다.

이 안과 치료 팁은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더 적합할 수 있다.

다른 것을 보거나 30분 동안 눈을 감아 휴식을 취하라. 이것은 눈을 건조시키고 자극을 주는 블링킹이 눈을 촉촉하게 하고 가려움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눈꺼풀은 해로움과 건조함으로부터 더 멀리 분산된 눈을 보호한다.

고양이가 아플 때 이 막은 닫힌 것일 것이라는 것을 항상 관찰할 것이다. 수의사에게 전화를 걸거나 고양이를 가능한 한 빨리 데려올 수 있을 만큼 항상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햇빛을 입어라. 이것은 태양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포인트는 눈 밑 부위가 보호되도록 돕는다. 이것은 나중에 주름이 생기기 쉽다. 눈 주름은 역겨울 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이 있다.

메이크업 제품 선택: 가능한 한 많은 메이크업 제품은 자연적인 요소로 제작된다. 이것들은 약간 비쌀 수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