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나의 사진 작업을 노래하다

최초의 영구적인 음영 사진은 1861년 스코틀랜드의 물리학자 제임스 클러크 맥스웰이 1855년에 처음으로 밝힌 3색 분리 법칙을 사용하여 촬영되었다. 맥스웰의 아이디어는 핑크, 그린, 블루 필터를 통해 세 개의 흑백 사진을 찍는 것이었다. 이것은 사진가에게 컬러 사진을 재현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 기본 채널을 제공합니다. 사진의 투명한 인쇄물은 유사한 색 필터를 통해 투사되고 색 재현의 추가적인 방법인 투영 디스플레이에 중첩될 수 있다.

1860년대 후반 루이 듀코스 뒤 하우론이 개척한 색 복사의 감산 방법론인 보조 색상으로 제작된 세 그림의 탄소 인쇄를 겹쳐 종이에 음영 인쇄를 만들 수 있었다.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사진에 대한 유용한 사진 전략, 튜토리얼 및 소스를 제시한다.

올바른 설정을 배열하는 방법과 이후의 훌륭한 사진을 찍을 때 고려해야 할 기술, 규칙 및 엄지손가락의 규칙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이 마무리 작업은 최종적인 것이 아닙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통해 더 많은 유용한 기사를 제안해 주십시오. 궁극적인 이미지가 항상 즉각적으로 인식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서 요약 사진과 마찬가지로 초현실적인 이미지는 사진가들이 포착하기 위해 독특한 관점을 찾도록 장려한다.

야간 사진 학습 일반적인 저녁 주제에 대한 노출 시간을 정의하기 위한 빠르고 더러운 정보. 틸트 시프트 미니어처 페이킹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비용 집약적인 접근법은 실물 크기의 위치나 물체의 사진이 미니어처 크기의 마네킹의 사진처럼 보이도록 조작되는 과정이다. 바다 풍경 사진 촬영 시 디지캠을 건조하고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삼각대, 필터 및 다른 기어를 고려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를 알아내는 것 외에, 어떤 종류의 날씨 조건이 필요한지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사진들이 은하수를 효율적으로 포착하도록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 중요한 공개 행사로 인해 대중의 관심과 이미지 데이터가 증가했습니다. 가장 오래된 사진은 1826년 또는 1827년에 요제프 니콜로 니엡스가 찍은 것이다.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은 기업이나 직업보다는 취미나 비공식적인 관심으로 사적인 용도로 사진을 찍는다. 아마추어 작업의 높은 품질은 많은 전문가들의 작업과 비슷할 수 있다.

아마추어들은 렌즈중고 상업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거나 판매 가능한 것처럼 보이지 않으면 사진에 담지 않을 수 있는 주제나 주제에서 한 자리를 채울 수 있다.

아마추어 사진은 휴대용 디지털카메라의 대중화로 인해 19세기 후반까지 성장했다. 21세기 소셜 미디어와 거의 유비쿼터스 디지털 카메라 전화는 사진과 비디오 녹화를 일상 생활에 만연하게 만들었다. 포토(photo)는 CCD나 CMOS 칩과 유사한 감광성 바닥에 가볍게 떨어져 만들어진 이미지를 말한다.

오토크롬 판은 감자 전분의 염색된 알갱이로 만들어진 모자이크 컬러 필터 층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 가지 색상 요소를 인접한 현미경 이미지 조각으로 기록할 수 있었다. 오토크롬 플레이트는 189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판매된 다양한 적층 컬러 디스플레이 플레이트와 필름 중 하나로 간주되어 왔다. 초기의 색상 실험은 매우 긴 노출을 필요로 했고, 노출되었을 때 색상이 빠르게 옅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사진을 수리할 수 없었다. 허터와 드리필드는 1876년 사진 유화액의 빛 감도에 대한 선구적인 연구를 시작했다. 그들의 연구는 영화의 속도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게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