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유투브 마케팅 비밀에 대한 자세한 설명

o 간단한 작업을 유지하고, 아는 사람들을 통해 자신의 장소를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처음 몇 번의 작업은 최소한입니다. 비디오 목표를 결정하고 스토리보드를 만들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필요한 완벽한 비디오 길이를 결정했습니다. 비디오 블로그는 일상 생활이나 사건을 기록하는 매일 또는 매주 비디오입니다. 웹 로그 게시를 요약하거나 강조 표시하는 비디오를 추가로 보고하여 뷰어가 콘텐츠 내용을 요약하는 여러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자 비디오는 제품 또는 서비스 또는 제품의 수많은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심층 비디오입니다. 튜토리얼은 구매자 지원 질문에 답하거나 새로운 제품 기능을 명확히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YouTub 유튜브구독자늘리기 e 채널과 협업하는 것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BuzzSumo를 통해 훌륭한 짝이 될 콘텐츠 제작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유튜브 채널에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았다. 흥미로운 컨텐츠 자료를 만들고, 웹 최적화를 위해 최적화했으며, 여러 플랫폼에 걸쳐 공유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성공을 가늠해 볼 차례입니다. 당신의 조직은 훌륭한 유튜브 입지를 가진 다른 회사와 관계가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은 두 채널 모두 다른 시청자들에게 노출되는 재미있는 수단이다.유튜브가 광고를 통해 돈을 버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

또한 구글이 창출하는 전체 수익의 11%를 미국의 광고를 통해 벌어들인다. 유튜브는 현재 구독 기반 마네킹에서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지만, 현재 광고가 수익의 주요 공급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이 질문은 유효하다; 유튜브는 어떻게 돈을 벌까?왜냐하면 사람들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그들의 플랫폼에 눈을 붙이고 보내는 것이 유튜브의 가장 큰 관심사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추가로 머무를수록, 그들은 종종 더 많은 광고를 제공받는데, 이것은 분명히 더 큰 수입으로 해석된다. 그래서 여기서 일어나는 일은 시청 시간이 길수록 영화가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사람들의 피드에 더 많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자 메일 옵션 터치다운 페이지에 연결하고 전자 메일 광고를 통해 시청자와 함께 참여하십시오. 기본적으로 SEO 측면에서 우위를 점할 수는 없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 콘텐츠 자료와 함께 상호작용하기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이 부분을 현실적으로 말해서 극소수의 사용자들만이 실제로 그 설명을 시도할 것이라는 결과로 얼버무리고 있다.

이 섹션에서는 기업용 유튜브 채널을 만드는 데 필요한 단계와 채널을 브랜드화하고 돋보이게 하는 실용적인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당신의 영화가 재미있고 잘 제작되었다고 해도, 그것은 여전히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사업과 함께 상호작용하도록 설득하지 못할 수도 있다.

앞의 표제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비즈니스/제품에 추가적인 눈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현재 이를 관찰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제품 데모 동영상은 제품에 새로운 잠재 고객을 소개하고 제품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눈부신 90%의 개인들이 유튜브를 통해 새로운 제조업체나 상품을 발견한다고 말한다.

이러한 입력 정보는 개인과 기업이 어떤 공급업체를 선택할지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