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건물 개요

수면 부족이 훈련 후 급성 골격근 회복에 미치는 영향. 주로 식이 참고 섭취와 식이 지침 권장 사항에 기초한 연령대 성별 그룹의 영양 목표. 사람들은 부상에 대한 근본적인 건강 상태나 문제가 있다면 새로운 운동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 코치나 헬스클럽 직원이 보안 조종을 제공할 수 있다.

초기 단계에서 상당한 통증과 근육 피로를 예상하십시오.체육관의 일부 웹사이트와 트레이너들이 주장하는 것과는 반대로, 30일당 10킬로그램의 근육을 추가하는 것은 잠재적이지 않다. 비록 숫자를 찾는 것은 어렵지만, 한 연구원은 이상적인 환경에서, 사람은 하루에 1온스 이하의 근육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것은 한 달에 약 2킬로그램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물론 이 성과는 몇 년 동안 매달 지속될 수 없다. 동일한 연구원은 그가 1년 동안 사람에게 기록한 근육량의 최고 성취는 18 킬로그램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다시 한번, 완벽한 환경에서 그리고 스테로이드를 사용하지 않고. 여러분의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 루틴이 아무리 완벽하게 설계되어 있다고 해도,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얼마나 완벽하게 실행하는지에 관계없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근육 형성 방정식의 단지 절반만을 설명합니다.파워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신체에 충분한 휴식을 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휴가를 내지 않으면 부상을 입을 수 있고 기차에서 일을 하지 않고 하루를 쉬어야 하므로 진행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음식 요법은 근육 구성 방정 https://www.callme2580.com/ 식의 후반부입니다.새로운 근육 조직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을 신체에 공급하지 않는다면 지구상의 모든 부담 훈련은 결과를 낳지 못할 것이다. 많은 형태의 운동이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지만, 근육 성장을 안정적으로 이끄는 유일한 방법은 중간에서 무거운 저항에 반대하여 근육 조직을 이용하는 것이다. 게다가, 근육의 발달은 근육 조직이 사용되는 것으로 제한된다.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이 과정은 근육비대증으로 확인되며, 저항 훈련의 주요 목표입니다.각 운동은 강도를 높이기 위해 드롭 세트로 구성되지만, 과도한 훈련과 근육 이화를 피하기 위해 신체 부위당 한 세트씩만 한다.

당신은 거대한 근육 그룹을 위해 총 11개의 유닛을 할 것이고, 각 신체 부위를 일주일에 한 번 훈련할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양의 질량을 채우기 위해서는 충분한 복구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각각의 운동에서 끝없는 세트를 하는 것은 당신을 쉽게 조직이 만들어지지 않고 부서지는 이화 상태에 놓이게 할 수 있다.

그렇게 짧은 간격으로 10kg의 근육을 늘리는 것은 휴식과 회복을 위한 적절한 볼륨의 최상의 균형을 필요로 한다.

우리의 2단계 프로그램은 대량 생산 운동, 적절한 볼륨 및 강도를 높이는 방법의 적절한 균형을 통해 근육을 구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너무 자주, 사람들은 그들에게 저녁 시간에 먹을 수 있는 완전한 많은 단백질을 남겨두면서, 아침에 그들의 단백질 섭취를 소홀히 한다.

식사 시간에 섭취한 양을 띄우는 것은 그것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단백질은 근육량을 만드는 것을 고려할 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피트니스 세계의 일부 사람들은 같은 무게를 사용하여 12번 이상의 반복을 완료하는 위치에 있는 만큼 빠르게 더 무거운 무게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근력 코칭은 역기를 사용하는 것을 수반하지만, 이것이 아령, 스쿼트 랙 또는 기계를 의미해서는 안 된다.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과거 또는 현재의 사고와 다른 웰빙 고려 사항에 대해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운동과 근육통은 함께 진행되지만, 특히 어려운 운동이나 새로운 일상은 이 통증을 다른 단계로 데려갈 수 있다.

Medical News Today는 엄격한 소싱 팁을 제공하며 동료 검토 연구, 학술 분석 기관, 의학 저널 및 협회에서만 인용합니다. 우리는 각 기사 내에서 연구, 과학적 참고 자료 및 통계를 포함한 주요 출처를 하이퍼링크하고 마찬가지로 기사 뒷면의 리소스 섹션에 기록한다.

그러나 우리는 긴 시간 동안 동일한 강도, 반복 횟수 및 단위 수로 동일한 운동 루틴을 수행하는 것이 평탄하지 않고 동시에 결과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근육을 포함하는 것이 고객의 건강 목표에 필요하다면, 그나 그녀의 운동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한 다음의 7가지 추천은 당신이 근육 발달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사람마다 완전히 다르지만, 하루 체중 1kg당 1.4~2g의 단백질이 효과적인 시작점이다. 만약 여러분이 150파운드라면, 이것은 95그램에서 136그램 사이의 단백질을 먹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아바타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부분이 당신을 위해 처리됩니다.무거운 역기를 들어 올리는 것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예를 들어, 저항은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