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Lush Cosmetics는 트위터에서 우수한 고객 지원의 훌륭한 예이다. 그들은 280개의 캐릭터를 사용하여 매우 매력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방법으로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감사 중에 회사 이름 또는 제품 이름을 사용하여 가짜 계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감사는 당신의 모든 소셜 계정이 어떤 목적을 위해 봉사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제공해야 한다.
만약 계정의 목적이 명확하지 않다면, 그것이 가치 보존인지 아닌지를 고려하세요.모든 커뮤니티에서 올바른 색상, 로고 및 관련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가장 기뻐하는 콘텐츠 유형을 당신이 단순히 가장 잘 준비하고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재료로 안정시킬 필요가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그 지위를 얻는 가장 중요한 목적일 수 있다.
당신이 무엇을 제출하든, 당신의 콘텐츠와 결합하기 위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발하는 것은 훌륭한 브랜드 활동이다. 콘텐츠 기술을 생각해내는 것은 많은 노력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목표로 귀결된다. 캠페인당 클릭 수를 추적하는 것은 무엇이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개인의 구매를 장려하는지 파악하는 데 중요하다. 조직의 약 60%가 2022년 싹트기 사회 지수™를 기반으로 매일 소셜 정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많은 제조업체에서 하루에 많은 양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이 도움이 되곤 했지만, 자연 달성도가 낮을수록 한 번의 교체가 더 간단한 경향이 있다.
우리는 링크드인에서 더 큰 빈도수를 발견하거나 트위터가 더 실용적인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어려움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가 그 특성상 친구, 가족, 동료 간의 대화를 포함하는 피어 투 피어라는 것이다.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소셜 미디어 관리 기술과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광고 기법의 다른 측면을 준비하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모델을 광고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콘텐츠가 추세적이고 계획된 콘텐츠 경로를 선택할 시간이 없을 수 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일정/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소재와 관련된 문제는 승인된 문제와 전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대표하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발생합니다. 만약 회사가 트위터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너무 급하게 보낸다면, 그 회사는 의도치 않게 일부 고객들을 소외시킬 수 있는 둔감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선택한 웹사이트에서 하루에 평균 2.5시간을 보낸다. 아마도, 이러한 연결에 대한 욕구가 유행하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그렇게 중독되는 이유일 것이다. 메트릭이 동등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로 인스타 좋아요 구매 운 방법을 테스트하면 최대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도 향상됩니다.그들은 그들의 광고를 인구통계학적 정보, 리타겟팅 및 행동과 함께 대부분 많은 요소를 바탕으로 청중을 겨냥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치폴레와 같은 제조업체들은 틱톡에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를 시도한 최초의 업체들 중 하나이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플랫폼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Google Analytics와 같은 분석 및 모니터링 장치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정말 짧은 관심 기간을 가지고 있으므로, 당신의 게시물을 짧고 달콤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기존의 인플루언서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기업은 연결하기 어려웠을 수도 있는 대상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젊은 청중을 얻기 위해, 그들은 그들의 대안 플랫폼에서 그들에게 다가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P&G는 이 틱톡 마케팅 캠페인에 절대적으로 뛰어들었다. #DistanceDance라는 해시태그 아래, 그 회사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느린 전개를 돕기 위해 소셜 미디어 및 전 공격적인 댄서 찰리 다멜리오와 팀을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