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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비디오 게임에 내장된 실험은 어린이가 사는 마을의 형식이 미래의 항해 능력을 형성한다는 것을 입증했다. 디지털 단어 검색의 데이터는 게임에 전문가인 사람들이 그것을 배우려고 시도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더 나은 추천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참여한 딜레마 게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윤리적 직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혔다4. 또 다른 정당한 비판은 게임화된 과학이 온라인으로 전달될 때 스마트폰, 컴퓨터, 인터넷 진입이 부족한 사람들을 배제한다는 것이다. 실험실의 최종 결과가 소규모 다양한 장소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자원이 부족한 지역사회는 이미 실험실 실험이 무시될 위험에 처해 있으며, 참가자들은 실험실로 가기 위해 돈과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
그녀의 연구는 스스로 선택한 샘플이 구성원들이 감독되지 않고 무보수일 때에도 고품질의 정보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게임화가 발전함에 따라, 그것은 컴퓨터 과학, 순 개발 및 사용자 경험 분석과 발달 심리를 결합하여 참가자들에게 흥미진진하고 몰입감 있는 만남을 만들어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화는 심리학, 신경과학, 경제학 및 행동경제학을 포함하여 인간을 연구하는 모든 분야에서 강력한 연구 소프트웨어로 변화하고 있다.
결국, 산탄총과 몇 개의 강화된 부속품을 확보한 후, 나는 떨면서 내가 아드레날린으로 메스꺼워 누워 있는 언덕 꼭대기로 갔다. 이러한 실험이 신뢰할 수 있고 가치가 있다는 것 온라인카지노 벳무브 을 보장할 책임은 그룹에 있다.
편집자와 검토자는 고품질 실험의 출판을 장려함으로써 이러한 노력을 지원할 수 있다.
jsPsych 소프트웨어는 연구자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자극을 표시하고, 그것들에 대한 질문을 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반응을 모으고, 구조화된 형식으로 지식을 출력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워들, 마인크래프트, 스크래블은 수백만 명이 온라인에서 플레이한다.
게임화 실험은 행동 연구가 제대로 수행된다면 특별히 포괄적이고 엄격하며 재현 가능하도록 만들 수 있다.
GX.비디오 게임 – 게임메이커 제작자와 오페라 GX 사용자를 연결하는 게임 플랫폼. 게임 향상 수준을 높이고 여러 내보내기 옵션으로 게임을 시작하십시오.크라토스는 자신의 이전 실수에 대한 정보를 아직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아트레우스가 신들과의 갈등에서 깨달은 피비린내 나는 계급들을 살려주기를 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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