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 이 목표를 위해, 기업들은 또한 이러한 소셜 미디어 상호작용을 구체적으로 처리할 인력을 고용할 수 있으며, 이들은 종종 온라인 이웃 관리자라는 직함 아래에 보고한다.
이러한 상호 작용을 수동적인 방법으로 처리하면 클라이언트 신뢰가 상승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들은 주로 소비자들이 그들의 욕구, 욕망, 가치를 온라인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Simply Measured의 연구에 따르면 세계 최대 제조업체의 71%가 현재 인스타그램을 마케팅 채널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에게 인스타그램은 현재 및 잠재 고객들을 연결하고 소통하는 장치로 사용될 수 있다.
그 회사는 그들의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사적인 그림을 보여줄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써 그 회사는 그들 자신에 대한 더 크고 진실한 그림을 전달할 수 있다.
Instagram 사진의 개념은 이동 중에 있으며, 이는 현재 진행 중이며, 기업의 개인적이고 정확한 사진에 하나의 다른 레이어를 추가하는 방식입니다.예를 들어, 사진이 있는 트윗은 18% 더 많은 클릭을 얻고 150% 더 많은 리트윗을 받는다. 당신은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중요한 지표 목록을 파악하고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
자피어는 자동화를 장려하는 또 다른 소프트웨어이며 IFTTT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한다.
IFTTT는 연구가 더 간단하고 가벼운 자동화에 좋은 반면, 자피어는 자동화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를 원하는 회사들에게 훌륭한 장치이다. 추가적인 보너스로, 자피어는 이 레코드에 있는 많은 악기들을 잘 연주한다.
모델, 제품 또는 경쟁사에 대한 언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합니다.광고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및 다른 광고 프로그램 목표와 의도적으로 일치해야 한다.
기업이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목표에는 브랜드 의식의 증가, 웹 사이트 방문자 및 리드의 추진, 소득 증가가 포함됩니다. 광고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마케팅 담당자들이 관심을 갖는 핵심 공간 중 하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무료 및 유료 수단을 통해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이러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기법의 다른 측면들을 종합하는 것처럼,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오피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소기업이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소셜 미디어에 출시를 광고할 생각이라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이다. 만약 당신이 피드백을 통해 당신의 고객들과 상호작용한다면, 그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이다. 그리고 브랜드의 가치와 스토리를 보여주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든다면 그것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경쟁자, 컨텐츠 자료 및 네트워크가 많은 환경에서 간결한 기술은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노력에 대해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주요 초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