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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전략

모건은 소셜 미디어에서 참여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브랜드의 주요 팁은 시청자에 의해 참여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시장 분석을 먼저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청자가 좋아하는 것과 알아야 할 것을 이해하면 이러한 관심사를 포함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21년 HubSpot 블로그 리서치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경우 기업가들의 높은 목표는 제품/서비스를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다. 하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컨텐츠와 마찬가지로SMM 캠페인은 회사를 폭행에 노출시킬 수 있다.

물론,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사회적 노력을 계획하든 간에, 일이 여러분이 기대했던 대로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결과를 관찰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캠페인의 성공을 결코 알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챗봇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사람이 당신을 괴롭힌다면, 당신은 어떤 코딩 기술도 원하지 않거나 비싼 개발 직원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현재 당신이 매달 지불하기 위해 당신의 소셜 채널에 결합할 수 있는 몇 가지 챗봇이 있다.

비록 좋은 콘텐츠 자료가 궁극적으로 당신의 소셜 채널을 판매할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초기 지지자들을 얻을 필요가 있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Pinterest는 제품이 유명한 중심축 역할을 하는 이미지와 영감을 주는 콘텐츠로 번창한다.

플랫폼의 최근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일부 기업은 페이지를 개발하고 팔로워와 지속적으로 연락하는 것이 어려워졌다. 언급한 바와 같이,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금본위제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업들이 노이즈와 알고리즘 조정을 통해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의 높은 소셜 네트워크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로, 캐릭터와 함께 스며드는 대담하고 눈에 띄는 콘텐츠의 강점을 예고하고 있다.

흥미롭게도, 그것은 또한 이전의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단 중 하나가 되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이라는 시설을 수용하고 있다.

소셜 커뮤니티 고객의 다양성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인스타그램과 틱톡과 같은 것들에 의해 쇼핑객들의 쇼핑 습관이 점점 더 영향을 받음에 따라 마케터들은 이러한 네트워크들의 매력을 생생하게 홍보에 활용한다.

2020년 소셜미디어 광고비는 약 1320억 달러(약 1320억 원)로 2024년에는 20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그런 다음, 소셜에 게시하는 시간과 같은 다른 요소 외에도 추가 또는 더 적은 수의 게시물로 실험을 시작하여 최상의 참여 수준을 제공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눈에 띄고 시청자들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고 여러분의 브랜드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목적을 제공하는 참여형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경쟁자들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가 두드러지고 당신의 브랜드에 독특하도록 확실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방문자와 팔로워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왓츠앱 메시지와 통화는 엔드투엔드 암호화로 보안되므로 왓츠앱을 포함한 어떤 제3자도 이를 읽거나 들을 수 없다. 왓츠앱은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억 명의 구매자 기반을 가지고 있다.

특정 개인 고객에게 맞춤형 홍보 메시지를 발송하는 데 사용됩니다.그 외에도, 매일 56억 개의 구글 검색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말했듯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구글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최고의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콘텐츠 자료에서 많은 기회가 될 것이다. 동일한 콘텐츠를 동일한 시간에 다수의 플랫폼에 게시할 수 있는 통합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콘텐츠를 게시하는 동안 페이스북에 제출할 수 있게 해준다. 페이스북은 현재 인스타그램에 크로스 포스팅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양쪽 https://snspro-web.com 모두의 방식으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