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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 마케팅 몇 가지 아이디어

당신이 위에서 설정한 광고 목표를 살펴보고, 당신이 그 목표를 조립하는 것처럼 어떤 지표가 당신에게 답을 제공할 것인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모형 인식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경우, 사후 도달은 관련 통계량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콘텐츠가 소셜 채널을 통해 얼마나 멀리 퍼져나가고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너무 많은 회사들이 특별한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한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위한 광고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한다.

업계 최고의 실무자를 통해 최신 정보와 최신 모범 사례를 제공함으로써 SEO 커뮤니티를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모든 종류의 회사들에게 미지의 영역이었다. UN 오스트레일리아는 음악에 맞춰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여성들을 보호할 수 있는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안무가 및 유명인사들과 협력함으로써 이를 활용했다.스타트업의 가장 큰 약점은 규모 때문에 경쟁사들의 외모다. 어려운 스타트업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한 스타트업은 비밀리에 몇 가지 팁을 원하는데, 그 중 하나가 SNS 마케팅이다. 긴 꼬리 광고의 일부가 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지만, SNS 광고가 오랫동안 존재하는 기업이 경쟁에서 추가적으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노동의 결실과 허가를 얻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청중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소셜 네트워크를 발견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과 동일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잘 수행하기만 하면 된다. 2012년 허리케인 샌디가 몰아치는 동안 갭은 팔로워들에게 안전하게 지내라고 트윗을 보냈지만 온라인 쇼핑을 장려하고 무료 배송을 제공했다. 이 트윗은 둔감한 것으로 여겨졌고, 갭은 결국 그것을 내려놓고 사과했다.인터넷의 바이러스성 때문에, 한 명의 직원에 의한 실수는 어떤 경우에는 조직에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 미디어 사고의 예로는 2011년 디자이너 케네스 콜스 트위터 사고가 있다.

케네스 콜이 트위터를 했을 때, 수백만 명이 #카이로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

소문에 의하면 그들은 우리의 새로운 봄 컬렉션이 현재 [케네스 콜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2011년 이집트 혁명에 대한 언급은 인터넷에서 광범위하게 반대를 받았다. 케네스 콜은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 트윗에 대해 사과하는 보도자료로 대응했다.당신이 무엇을 하든, 당신의 게시물이 흥미롭고 뉴스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게시물에 자주 돌아오기를 원하므로, 그들은 그들의 가치를 찾아야 한다.

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참조하는 직위를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모든 사회적 채널이 동등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무시할 필요가 있다.

패스트푸드 회사에서 식사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은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피곤하지 않지만, 제출하는 내용은 다양하다.이들은 일반적으로 연결된 소비자로 인식되며, 때로는 모든 새로운 응용 과학 모델과 함께 성장하여 모든 것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은 소위 디지털 네이티브이다. 소셜 미디어가 진화하고 결국 하나의 특별한 것의 절반으로 바뀌면서, 이 세대들은 성장하고 미래의 선택권자인 젊은이들과 어른들이 된다. 사람들은 우리가 듣고 대답할 필요가 있고 많은 경우 공개적으로 홍보 메시지와 기업 대화에 알레르기가 있는 것으로 변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의 언어를 말하고, 그들의 고통과 욕망을 이해하고, 그들을 배려하고, 사적인 수단으로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이익을 주고 경청은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의 첫 번째이자 중요한 단계이며, 모든 마케팅과 심지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목표, 플랫폼, 일정을 설정하고 게시를 시작한 후에는 진행 상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연구에 따르면 트위터에서 브랜드에 연락하는 사용자의 72%가 1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실제로 평균 응답 시간은 6.5시간이다. 아일랜드 항공사 라이언에어는 단순히 가격대 비행으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소셜 채널에서 야만적이고 건방진 브랜드 성격으로도 유명하다. 그들의 전략은 고객의 불만에 답할 때 사과하지 않는 것을 중심으로 하고 때로는 혼란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소셜 미디어의 한 가지 장점은 시청자에게 직접적인 라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즉, 고객이 브랜드와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