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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가 제휴 마케팅을 언급하고 있습니다…드러난 단순한 현실

ean Ogle은 지난 12년 이상 사람들에게 삶에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들을 추가로 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온라인 회사를 만드는 방법을 교육하는 데 보낸 장소인 Location Rebel의 설립자이다. 그가 포틀랜드의 커피숍이나 발리의 해변에 없을 때, 그는 아마도 그가 절대로 속하지 않을 또 다른 고급 식당에 몰래 들어갈 것이다. 틈새 사이트 – 제휴사 웹 마케팅의 기본 사항을 파악하면 모든 종류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관심 영역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Everflow는 자동화된 툴과 매우 효과적인 통합을 통해 파트너십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즉석 카트 설정, 세계 결제, 예약 보고, 이벤트 모니터링 및 변환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분산 사례를 생성합니다. 전산화된 사기 차단과 쿠폰 밀렵 방지로 보안성을 한층 강화한다.

이 가이드에서 지적했듯이 신뢰가 핵심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것이라는 것을 알기 전에는 즉시 제품을 팔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 정확히 보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시청자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여러분이 제휴사로서 홍보하고 있는 상품을 “포장 해제”하세요. 그리고 특정 문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답이 단지 제휴 제품이 아니라면, 그것이 시청자들에게 홍보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수 있고, 바라건대 그들이 그것을 구매할 때 제휴사 수익을 얻기 시작할 수 있다.

추가 사용자의 블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게스트 게시물을 적어달라는 요청을 받은 경우, 제휴사 링크가 포함된 웹 사이트의 컨텐츠 자료 덩어리에 다시 링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또한 제품에 대한 청중의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필수적인지 이해하기 위해 제품 홈 소유자와의 관계를 가정화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또한 제가 시 https://atrt.co.kr/ 청자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고객 지원 담당자와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저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벌었습니다. 더 좋은 것은, 그 회사가 내 청중들을 잘 돌보고 있었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제휴사 수수료가 매력적이라면, 당신의 제휴사들은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더 오래 일할 것이다. 위의 1번과 관련하여, 당신의 광고 예산이 적거나 존재하지 않는 경우,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제휴사에 가입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 간접비를 낮게 유지하면서 발전하는 좋은 방법이다. 브라이언 클라크가 카피블로거 청중에게 모델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성공적인 런칭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관객 피드백 루프 때문이다.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독특한 참여와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거래를 얻을 수 있으며, 동시에 추가 비용을 벌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성과에 기반한 온라인 사업이다. 시청자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최고의 제품 중 하나를 소개하고 더 많은 제휴사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너무 흥분하기 전에, 훌륭한 제휴 마케팅이 신뢰를 기반으로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겉보기에는 광고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의 종류가 무궁무진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용하거나 옹호할 만한 것들만 강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심지어 어떤 제품이 당신을 쫓아다니거나 기존의 취미에 맞는 경우에도, 그 제품의 훌륭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이 제품들은 제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제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데 도움을 준 제품들입니다. 제품에 자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마케팅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를 전면에 배치하여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준비합니다. 다음으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테스트하여 시청자에게 추천하는 진정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의 신뢰를 이용할 위험이 없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먼저 청중들과 함께 신뢰를 쌓지 않고 제휴 마케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그들이 먼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의 모든 것을 확인하고, 그 후에 당신의 블로그로 돌아와 그들의 엔트리를 댓글로 남겨두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