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또는 레크리에이션 공식 웹사이트와 같은 공식 출처에서 모든 레크리에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에디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제품 포장에 이를 명시한다.
알로이들을 따라 추방자, 찾는 사람, 구원자, 크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상에서 지구는 우리의 여분이 없다.대부분 최소 연령에 라이브바카라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플레이어와 포지가 집중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설명자와 함께 실질적으로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된다. Riot Games와 Xbox는 Xbox Game Pass에 대한 Riot의 가장 큰 타이틀을 환영하는 파트너십에 협력합니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게임 커뮤니티 두 곳이 함께 모일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플레이어 중심의 경쟁 게임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Xbox 플레이어와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1800년대 후반의 호그와트를 경험하고 마법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SF 서바이벌 호러 클래식이 더 깊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재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은 과거에 맞서야 하고 그들만의 유산을 위조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만의 독자적인 모험에서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이 프레이저로 연기하세요. 경쟁력 있는 레이서든 캐주얼한 레이서든 수집가, 튜너, 리비버리 디자이너든 사진작가든 GT Campaign, Arcade, Driving School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게임 모드와 함께 당신의 라인을 찾아보세요. 노매터 스튜디오의 신들을 위한 기도 작고 매우 재능 있는 스튜디오의 겨울 서바이벌 스포츠입니다.ITunes는 디지털 미디어를 정렬하고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최소한 3시간 동안 여러분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재생 가능성이 있고 경우에 따라 모든 등장인물의 동기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시각 소설 장군입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주로 현실적인 방식의 문제에서 조언됩니다. 독점 보상, 회원 전용 컨텐츠 자료 및 상위 타이틀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한 다음 다시 시도하십시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습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보호 예술의 종류로 인정되는 사례 규정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게임 업계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게임에 대한 과도한 폭력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상품을 검증하기 위해 유지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아왔다. 게임플레이의 전문성은 비디오 게임마다 크게 다르지만, 많은 부분이 존재한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인 부분이나 내러티브 부분을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대조적으로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는 비디오 게임플레이가 비디오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이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여전히 슈팅 게임이다. 예외적으로 호러 게임 스타일은 주로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 제품 결함은 참가자가 악용할 수 있는 결함으로 나타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버그를 포함한다.
이 버그들은 치트 코드, 부활절 달걀, 그리고 게임에 의도적으로 추가된 다른 숨겨진 비밀들과 함께 이용될 수 있다.
활성 GamePass 회원 자격이 있고 Riot 계정에서 Xbox 프로필의 연결을 끊으려면 모든 GamePass 회원 혜택을 즉시 잃게 됩니다. 활성 게임패스 회원권을 가진 라이엇 계정과 엑스박스 프로필 간의 링크는 게임패스 회원 혜택에 대한 접근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 – 챔피언 컬렉션에서 챔피언의 잠금이 해제되고 XP가 20% 인상됩니다.미국 내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순위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와 함께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주요한 형태의 예술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 사건으로 이어졌고, 이는 온라인 게임 거래의 핵심 승리였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물리적 미디어로 제공되는 두 가지 성장 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 자료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되거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로 확장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