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소셜 미디어 활용이 고객의 삶에 추가할 수 있는 가치는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합니다. 데이터 세계의 소셜 미디어 대화형 소프트웨어의 등장으로 2019년 말까지 주요 네트워크의 성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퓨 리서치 센터 정보 사용 연구는 뉴스 사용에 있어 미국 소셜 미디어 통계 동향을 보여주는 매우 강력한 현재 공급원이다.경쟁자들을 염탐하고 그들의 가장 수익성 있는 소셜 콘텐츠를 발견하기 위한 버즈스모. 일단 당신이 어떤 형태의 콘텐츠 자료가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에게 울려퍼지는지를 이해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비슷하지만 더 나은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장의 충분히 큰 비율이 사회적 공동체에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기를 원한다.
이러한 구매자 욕구의 급증에 대처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전담 사회적 고객 지원팀을 배치했다. 그러나 이렇게 수요가 많고 수동적이며 인간적인 요청 처리는 단순히 충분하지 않다. 연구에 따르면 트위터에서 브랜드에 연락하는 고객의 72%가 1시간 이내에 응답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일반적인 응답 시간은 분명히 6.5시간입니다. 아일랜드 항공사 라이언에어는 가격대의 항공편뿐만 아니라 소셜 채널에서 야만적이고 건방진 모델의 페르소나로 확인됩니다. 그들의 기술은 고객의 불만에 답할 때 사과하지 않는 것을 중심으로 하고 종종 혼란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제조업체에게 소셜 미디어의 한 가지 이점은 시청자에게 직접적인 라인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즉, 구매자가 제조업체와 실시간으로 협력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소위 벤드 게이트 논란은 아이폰의 가장 최근 버전 출시를 몇 달 동안 기다려온 고객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했다. 그러나 애플은 즉각 이 문제가 극히 드물고 회사가 셀 기기를 더 강하고 강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2010년대의 매우 역동적이고, 경쟁력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제품 및/또는 공급자를 광고하고, 청중과 함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https://snspro-web.com , 회사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프로세스입니다. 매일 새로운 옵션과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다.
당신은 사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또한 마케팅 캠페인 결과를 회사 내의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방법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호 작용 고객과 시장 서비스 및 제품을 보유하기 위한 수많은 전략과 전략을 통합하도록 성장했습니다. 이것들은 시청자 대상 광고, 대화형 챗봇 사용, 온라인 고객을 위한 개인화된 경험 만들기,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사용, 웹 기반 시청자 구축 등을 구체화한다.
효율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다룬 20단계를 체계적으로 준수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와 측정 방법을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장소에서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 중 한 명을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당신은 인플루언서 광고가 단지 당신의 회사들의 소셜 광고 기술의 연장일 뿐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소셜 마케팅 또는 SNS 광고는 모든 규모의 기업, 스타트업,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사용하는 채널이다. 누가, 방법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활용도가 크게 달라질 것이다. 오늘 기사는 스타트업이 어떻게 SNS 광고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조직이 고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조직은 자신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에 대한 피드백과 고려 사항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 외에도 정보를 보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