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가이드

모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적절한 유형의 계정을 사용하는 한 플랫폼에 분석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비디오로 얻을 수 있는 많은 유료 도구들이 있지만, 현금을 쓰기 위해 상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시작해야 한다면, 어도비 스파크에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소셜 미디어 영화 제작을 시작하는 데 활용하는 것은 자유롭고 직관적이다. 소셜 미디어 그래픽에 적합한 크기의 템플릿, 무료 사진, 텍스트 및 그래픽 부분에 대한 액세스, 간단한 향상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내가 소셜 미디어 콘텐츠 콘텐츠 제작에 가장 의존하는 소프트웨어이다.이 기사는 기업 관계의 어두운 부작용에 대한 생각을 확장하여 새로운 탐구의 선을 열어줌으로써 문헌에 기여한다.

일부 회사들은 맞춤형 해시태그를 만드는 것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들은 토론과 공유를 장려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여러분의 회사를 참조하는 직책을 찾는 것을 더 쉽게 해준다. 그것들을 당신의 가게 간판과 구식 광고에 포함시키세요. 비록 좋은 콘텐츠가 마침내 당신의 소셜 채널을 판매할 것이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예비 지지자들을 얻을 필요하다. 사람들은 당신을 따라가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일찍 당신의 채널을 찾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또한 잠재적 구매자가 어떤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의미 분석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이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나 온라인에 게시된 질문과 유사한 신호 쇼핑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경보를 위한 구매에 대한 이해는 총 영업 사원들이 관련 전망을 목표로 하고 기업가들이 마이크로 타겟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재 소비자 상호 작용의 상당 부분이 가시성이 훨씬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는 기업이 고객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접근하는 방식을 수정했습니다. 고객은 이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리뷰를 게시하고, 고객 서비스를 평가하며, 기업에 질문하거나 고려 사항을 목소리로 말할 수 있습니다. Measurement Success에 따르면 고객의 80% 이상이 분석 서비스에 넷을 사용합니다.그것은 대시보드 옆에 가장 좋은 측면에 배치되어 있으며, 때때로 하루 1억 2천만 건의 인상을 받는다. 후원 레이더는 광고주들이 새로운 팔로워, 리블로그, 좋아요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갖기 위해 그들의 게시물을 그곳에 배치할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알리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소셜 미디어 대화를 모니터링해야 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건설적인 말이라면, 여러분은 그들을 놀라게 하고 기쁘게 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책략에 속아 넘어갔는지, 또는 단순히 가짜 틴더 프로필이 영화의 최종 성공에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정확히 밝히기는 어렵다. WWF는 캠페인에 쉽게 휘말리게 만들었고 이모티콘 열풍을 성공적으로 이용했다. 이 시기적절한 캠페인은 긴급성의 요소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된 멸종 위기 종의 날을 위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리트윗된 동물 이모티콘은 추적되었고, 매달 말에, 고객들은 그들의 운동에 대한 요약과 그들의 기부금과 같은 총액을 받았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기업들이 다양성과 그룹의 문제들을 주도하기를 원한다.

Facebook과 Instagram에 걸쳐 광고를 만들고 관리하며 광고 관리자 캠페인의 결과를 평가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보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광고 관리자에서 실제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것으로 이 과정을 마칠 것입니다. 단순히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그것으로 성취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않고 어딘가에서 시작하는 것은 무의미하다.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캠페인의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대대적인 수정보다 오피가이드 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약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 콘텐츠와 개인 콘텐츠 모두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의 초석이 되어야 합니다.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게시물 뒤에 있는 사람들을 상기시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