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가치 외에도, 적절하게 설계된 비디오 게임은 다양한 연령대와 이해 수준에 걸쳐 교육에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게임에 존재하는 학습 아이디어는 미국 교육 시스템을 개혁할 수 있는 가능한 기술로 확인되었다. 참가자들은 태도를 취하는 반면에 그들은 자신들이 배우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며, 만약 같은 관점이 학교에서 채택될 수 있다면, 교육은 매우 중요한 이점을 누릴 것이라는 것이 관찰되었다.이 시기의 비디오 게임은 일종의 비디오 쇼에서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이와 유사한 장치로 플레이된 디지털 비디오 게임의 종류를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또한 멀린과 같은 많은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게임들이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 이들을 조합하여 사용하지는 않았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 재미있는 뉴 게임들을 출시한다.
팀원들의 원거리 통화부터 몰래 접근하는 포식자에 이르기까지 TV 오디오 시스템이나 아날로그 또는 지원되는 게임의 USB 스테레오 헤드폰을 통해 주변 환경이 Tempest 3D 오디오로 활기를 띨 수 있습니다. Unity는 세계 최고의 실시간 성장 플랫폼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며, 성공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이기도 합니다. 역동적인 크리에이터 그룹에 참여하여 비전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그래픽은 종종 게임 플랫폼의 내부 스피커 또는 플랫폼에 연결된 외부 스피커에서 생성되는 소리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들은 일종의 승리나 성공적인 조건에서 기능할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점수 매커니즘이나 궁극적인 보스전에 벳럽 해당한다.
Gone Home과 같은 걷기 시뮬레이터와 That Dragon, Cancer와 같은 공감 비디오 게임의 도입은 그러한 종류의 성공적인 조건을 가지지 않은 게임에 대한 생각을 가져왔고 이것들이 실제로 비디오 게임이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들은 플레이어가 어떤 방법으로든 함께 일할 수 있는 스포츠 세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일반적으로 정당화된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우리의 게임 플랫폼에서 일하는 30명의 팀을 가지고 있다.
그것과 함께, 닌텐도는 그들의 플랫폼에서 허가받지 않은 게임 성장과 관리 게임 유통을 막기 위해 수많은 핵심 산업 관행을 확립했는데, 이것은 현재 콘솔 제작자들에 의해 계속 사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비록 지역 저작권 규칙이 안전성의 졸업장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저작권이 있는 비주얼 오디오 작품의 자격이 있고 베른 협약에 따라 국가 간 보호에서 사치스럽다. 이것은 글, 예술 자산, 음악에 해당하는 스포츠의 창조적인 요소에 추가하여 기본 코드에만 적용된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같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제외한다.
도쿄의 한 고등학교로 강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은 이상한 꿈을 꾼다.이 정보는 스포츠 자체의 렌더링 상단에 있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유사한 일종의 화면 개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달된다. 해를 끼치는 것은 아바타의 행복을 고갈시킬 것이고, 만약 그것이 0으로 떨어지거나 아바타가 탈출할 수 없는 장소에 떨어진다면, 참가자들은 그들의 삶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그 선수는 화면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 게임 피날레 외에도 많은 레벨은 참가자가 계속 진행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보스 캐릭터 유형으로 끝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지점은 참가자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단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된 게임을 저장 매체에 만들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컴퓨터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은 비디오 게임에서 잠재적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을 확장했고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의 공통 하드웨어의 융합과 결합하여 이벤트 과정을 단순화했다. 오늘날,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스포츠 엔진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러한 엔진은 실시간으로 물체의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옵션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 내부의 영화 재생, 온라인 제공자를 통해 대화하는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에 해당하는 다양한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선택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최소화하면서도 게임에 바로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스포츠 개발 키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