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말해서, 만약 당신이 높은 임금을 받는 동료 프로그램의 일부이고 그 수를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다면, 광고는 환상적인 교통 전략이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글 검색이다. 또는 경쟁 제휴 사이트를 Ahrefs의 Site Explorer에 입력하고 Linked domains 보고서로 이동합니다.모든 확인란을 선택하는 제품은 제휴사 수입을 위한 최고의 기회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상품들을 원하는 만큼 조합에 추가하세요. 이제 서비스 제공업체에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일부는 그렇지 않지만 얼마나 많은 프로그램이 있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제품을 사람들 앞에 내놓게 되지만,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러한 원칙들은 올바른 방법으로 자신의 기업을 성장시키려고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구하고 실행할 수 있는 원칙들입니다. 이 비디오는 ConvertKit의 설립자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00만 달러 이정표와 관련하여 트윗한 것에 대한 응답이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개인의 입장에서 제품을 들여오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제안이 하나만 있는 것은 일부 유형의 웹 사이트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독자 분이 직접 사용하지 않았거나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면, 독자 분은 단순히 어떤 상품도 추천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확신시키세요. 하지만 당신이 위치한 곳이 규정에 의해 요구되지 않더라도, 우리는 그것을 제안합니다. 그나저나, 이것은 같은 상품을 대표하는 다른 블로거들과 자신을 차별화하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여기 스마트 블로거의 한 예는 프리랜서 글쓰기 직업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이다. 이것은 온라인 직업을 찾고자 하는 프리랜서들을 위한 상세하고 결정적인 정보이지만, 그것은 우리가 작가들을 위한 과정 중 하나를 특징지을 수 있게 해준다. 리뷰는 단일 제품에 집중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평가할 수 있습니다.모든 콘텐츠는 엄격하게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당사는 콘텐츠와 관련된 어떠한 유형의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셀 응답성이 뛰어나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춘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고객이 구매를 완료할 수 있는 가능성만큼 간단합니다. 이러한 게시자는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및 셀 목적을 통해 온라인 쇼핑 전문 지식을 향상하거나 단순화합니다. 우리의 경우, 이베이의 파트너들은 그들의 사용자들을 이베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를 구매하기 위해 보낸다.한 곳에서 교체할 수 있으며, 위치의 각 하이퍼링크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이것들은 제휴사 판매를 위한 또 다른 정말 효과적인 전략일지도 모른다. 나의 “How to Build a Niche Site” 게시물을 통해, 나는 독특한 세그먼트 웹사이트를 만들고 작동시키기 위해 당신이 취해야 할 모든 단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래서 그것은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와 ConvertKit와 같은 내가 알고 사랑하는 많은 도구들을 포함한다.
이 섹션에서는 제휴사 공급을 촉진하기 위한 가장 쉽고 수익성이 높은 다양한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이것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는 아주 좋은 방법인 몇 가지 이유일 뿐이지만, 그것들은 확실히 그것들이 아니다.제휴사로서, 당신은 시험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활동하는 카자비에 새로 데려온 회원에 대해 30%의 평생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진행함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각 레벨은 카자비 파트너에게만 흥미로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출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단일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총 매출, 추천 및 지급액과 같은 커미션 관 https://www.suremans.net 련 모든 세부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블리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CJ 제휴사를 통해 소개된 각 판매에 대해 135달러를 얻을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본질적인 가치 중 하나는 그것의 성과 기반 구조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는 기업은 그들이 추구하는 결과를 달성할 때만 지불하기를 원하는데, 가장 빈번하게는 매각이나 신규 구매자 인수에 대한 소액의 수수료 유형 내에 있다.
이 성과 기반 모델은 기업들이 데이터 기반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제휴 지식 분석에 의해 강화된다. 제휴 광고는 결과 지향적인 프로그램으로, 기업이 일반적으로 온라인 상점이나 다른 웹사이트에 새로운 고객이나 손님을 소개하는 것에 대해 제3자에게 비용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