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년 로버트 세실이 스트랜드에 개설한 새로운 거래소는 계획된 구매 센터의 사례 중 하나였다. 상점들은 런던 사람들이 성취하고 사교하기 위한 장소로서 필수적인 것으로 드러나기 시작했고 극장과 나란히 스타일의 장소가 되었다. Restoration London은 니콜라스 바본과 리오넬 크랜필드와 같은 투기적인 건축가들과 함께 사회적 지위에 대한 광고로서 호화로운 건물들의 확장을 추가로 주목했다.편의점은 북아메리카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스페인어권에서는 보드가, 프랑스어권에서는 데파네르라고 불린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밴들은 물건들과 회사들을 제공하는 이웃들을 통해 이동한다.
인구가 많은 유럽의 도시들에서는 13세기까지 소수의 상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상인과 하버다셔에 해당하는 전문 소매상들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고, 식료품점들은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다양한 작은 상품들을 제공했다. 하지만, 이 가게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까지만 해도, 런던의 아울렛은 무례한 부스보다 조금 더 대단하다고 묘사되어 왔다. 아마도 당신은 온라인 어딘가에서 멋진 모자나 신발을 발견했을 것이다.그것은 그 지역에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레저 및 서비스 상점들의 그룹으로 구성된다. 19세기 후반에 소매상들은 한 종류의 상품을 홍보하는 단일 기능 소매상들에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을 구매했던 부서 소매상들로 전환했다. 19세기 산업혁명에 힘입어 경제성장이 꾸준히 확대되면서 부유한 부르주아 중산층의 규모와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기간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제주도유흥 촉매제였다. 이태원 쇼핑 거리는 이태원역 근처에 위치한 1.4 킬로미터 길이의 고속도로입니다.1902년에는 페니, 1852년에는 프랑스의 르봉 마르케, 1905년에는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가 수상했다. 18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들이 도심과 그 이상의 계층들에게 꾸준히 제공되었다. 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는데,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 소매업자들의 확산과 개인의 권리로 구매를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런던의 스트랜드와 피카딜리를 포함한 특정 거리와 구역은 소매업으로 전환되었다.미국 소매업체들은 추수감사절 이후의 금요일, 블랙 프라이데이, 추수감사절 이후의 월요일, 사이버 먼데이 등 두 가지 주요 휴가 구매일을 가장 수익성 있는 날로 보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이제 제품 정보를 찾고 완전히 다른 영역에 걸쳐 제품을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는 소매 산업에서 심각한 장애물이 되었다. 온라인 소매업자들은 그들의 상품을 쇼핑객들의 거주지, 사무실 또는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배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