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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이 당신이 알기를 원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실화

틈새 시장을 더욱 혼잡하게 만들수록 경쟁하고 트래픽과 전환을 주도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의지를 갖게 됩니다. 신화, 소문, 풍자가 난무하고, 조언,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잠잘 때 수익이 된다는 보장은 끝이 없다. 청중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소스로 구성된 이 콘텐츠는 전문가로서의 권한을 추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교 가능한 두 제품을 비교하고 고객이 구매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점과 단점을 찾아보십시오. 처음 시작할 때는 일반적인 키 구문보다 순위를 매기기 쉽기 때문에 특정 긴 꼬리 키워드를 대상으로 지정하는 인스타 팔로워 구매 것이 좋습니다. Semrush나 Google Keyword Planner와 같은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이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제품 및/또는 범주별 하이퍼링크와 사이트 전체 제공은 쇼핑객에게 필요한 장소를 정확하게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판매 메시지를 이러한 고유한 제품 링크에 구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모델은 해야 할 중요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의 브랜드를 준비되고 기다리는 쇼핑객들에게 전달하는 수단이다. 이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레시피를 따르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가 수익성 있고 건강하며 지속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목표를 정의할 때, 당신의 모델이 최종적으로 추가 브랜드 노출을 획득하기 위해 제휴사를 활용하기를 원하는지 아니면 주요 초점이 소득 성장에 추가적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고 싶을 수도 있다.

이러한 질문은 적절한 핵심 효율성 지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목표 달성에 직접적으로 부합하는 단기 방법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줍니다.지원자들은 제휴 프로그램 포털을 통해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제출해야 한다.

Etsy 제휴사 웹 마케팅 파트너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대상자가 최소 18명이어야 하며, 활기차고 독특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모델 식별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제휴 광고는 광고 회사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좋은 보상을 줄 수 있다.

회사는 저비용 홍보와 제휴사들의 창의적인 마케팅 노력으로 이익을 얻고, 계열사는 수입에 의해 추가적인 수입과 인센티브를 얻는다. 제휴사 순마케팅에 대한 투자수익률은 매출로 전환된 트래픽에 대해서만 지급하기 때문에 과도한 수준이다. 홍보의 가치는, 만약 있다면, 제휴사가 부담한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안팎으로 스스로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강력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미 시청자 중 누군가와 가지고 있는 연결고리와 함께 특정 제품에 대한 여러분의 실제 전문 지식이 얼마나 더 강력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에 따라 완전히 다른 요소에서 청중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이 도움이 될지 정확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일부 예를 들어, “에 해당하는 식별자를 제휴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 자료의 요소보다 먼저 배치하는 것은 편집 콘텐츠 자료와 구별될 수 있으므로 허용될 가능성이 높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제품을 특징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평가했고 제휴 코드가 인정된 랜딩 웹 페이지에 소비자를 연결했다. 프리랜서 제공자들에게 인기 있는 시장인 파이버는 프로에 적합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제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신의 청중들에게 모토를. ShareA SALE는 신입 및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청중들이 좋아할 만한 제조업체들과 가치 있는 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다행히도 시작하기 전에 작은 인쇄물을 모두 알아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거들에게,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고, 그것을 독자들에게 마케팅하고, 당신이 하는 모든 판매에서 수익의 일부를 얻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같은 지역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사 수입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볼 수 있고, 의심할 여지 없이 같은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두 번째 전환은 방문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제휴사 웹 마케팅의 경우 가맹점이 체크아웃을 통제하고, 그들의 전환율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저는 팻 플린이 자신의 웹사이트인 스마트 패시브 인컴에서 여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니라 제품을 사람들 앞에 내놓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제품이 그들에게 타당한지에 대해 개인들이 스스로에게 더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Nathan Barry 팟캐스트 에피소드가 확인되었기 때문에 인터뷰는 많은 홍보가 간접적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그것이 잠재력이 아니라면, 제품을 사용해보고 잘 아는 사람들을 위한 목적, 당신의 청중이 이미 의식하고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