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SNS 마케팅에 대한 바보의 가이드 설명

그의 링크드 바이어는 소셜 미디어와 통합 광고의 중간에 있다.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청중에게 직접 홍보할 수 있도록 하는 매장과 온라인 소매업체를 지원한다.

이것은 상품을 거래하고 이미 웹 기반의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에게 환상적인 채널을 열어준다. 소셜 미디어 상점의 특성은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으로 인해 소규모 기업이 새로운 전망을 얻을 수 있도록 크게 도움을 줍니다.이런 식으로, 당신의 브랜드는 이미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장소 안에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까이 있고 더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광범위한 시청자에 대한 접근과 고객과의 긴밀한 상호작용 외에도, SMM은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를 광고 기법에 통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입니다. 소셜 광고 또는 SNS 마케팅은 모든 규모의 기업, 스타트업,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사용하는 채널이다.소셜 네트워크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을 원하는지, 아니면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에 대해 모든 것이 별개의 세그먼트 뷰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에 대해 추가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여러 개의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각각의 계정은 투명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자산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추가적으로 그들 자신의 틈새 시청자들과 함께 여러 유튜브 채널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인플루언서 광고의 경이로움을 받아들인다 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몇몇 소셜 계정을 직접 운영해 오피 야 한다.

종종 인플루언서 광고의 목적은 손님들을 당신의 소셜 웹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이다.아바타 후원 아이템, 테마 의상, 디지털 하우스 내에서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기회가 추가로 확대되었습니다. 메타는 실제로 메타버스에 대해 사람들을 흥분시킬 필요가 있으며,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디지털 아바타를 앱 내의 더 많은 위치에 통합하는 것이다. 어느 단계에서는, 페이스북이 가족과 친구들의 최신 게시물을 당신의 주요 피드에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스트림 끝에 있는 표시기는 당신이 모든 주요 업데이트를 봤다는 것을 알려줍니다.사용자들은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며, 자신의 게시물에 회사 태그를 달고, 심지어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을 통해 말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러한 형태의 상호 작용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에게 알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이를 통해 우수한 고객 지원을 실천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지금 바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에 참여하여 팔로워 수를 늘리고 참여도를 높이며 전환을 촉진하십시오.시청자와 함께 가장 큰 반향을 일으키는 요소를 테스트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개념을 확장하십시오. 패션 노바레는 의류를 판매하기 위해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한 스타일 교육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는 제공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는다. 시청자들에게 질문을 하거나 항상 지각하는 좋은 친구를 태그하라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내기 위한 요청을 하거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단순히 얻는 흔한 질문에 대답하라. 특히 이웃 기업인 경우 미팅, 모금 행사 또는 대안 연구를 공유하십시오.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에서 즐거운 통계 및 정보 또는 사용법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제출한 인스턴스의 총 다양성이 브라우저의 타임라인에 확인되었습니다.바이너추크는 그의 전자책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팔로워 및 고객과 더 깊은 수준으로 연결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경쟁사의 콘텐츠 자료와 비교하여 눈에 띄는 기억에 남는 독특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회사에서 소셜 전략을 수립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 코칭 및 책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이니셔티브를 수행하는 것에 대해 매우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고객 및 프로모터를 사용하여 컨텐츠 자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